울산 웅촌농협 원로조합원들과 임직원 등이 30일 남구 문수컨벤션에서 ‘제2회 원로조합원한마음 대잔치’를 열어 조합 발전과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있다.
울산 웅촌농협(조합장 송상수)이 30일 남구 문수컨벤션에서 75세 이상 원로조합원과 이순걸 울주.
서울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수주전에 뛰어든 포스코이앤씨(왼쪽 투시도)와 HDC현대산업개발(오른쪽)이조합원부담을 낮추는 각종 혜택을 잇따라 선보이며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공사비 상승으로 분담금이 늘어날 가능성을 우려하는조합원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제주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이 4월26일 애월읍 고내리에 있는 애월체육관에서 ‘조합원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오전 진행된 개회식에서 김창택 전 조합장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우수조합원에겐 제주도지사·농협중앙회장 등이 주는 표창장이 수여.
포스코이앤씨가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입찰제안서에 입찰 기준에 부합하도록 금리를 명확하게 제시함으로써조합원의 금융부담을 최소화했다.
포스코이앤씨는 높은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조합이 사업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조합 운영비, 용역 수행.
포스코이앤씨가 향후 조합에 지원할 필수 사업비, 추가 이주비, 사업 촉진비 등 조합에.
울산 청량농협(조합장 박동섭)이 28일과 29일조합원의 농업 경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우량육묘지원사업을 실시했다(사진).
모든조합원(1227명)을 대상으로 총 5500만원 2454판 상당의 우량육묘(고추·대파모종)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과.
울산 삼남농협(조합장 김철호)이 29일 본점에서조합원의 영농비 절감과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돕기 위해 105가구에 고추모종 1485박스(4009만5000원 상당)를 무상으로 지원했다(사진).
삼남농협은 이번 지원을 통해 농가들이 고추 재배에 필요한 초기 영농비 부담을.
강병진 제주 하귀농협 조합장이 ‘조합원한마음 대축제’ 개회식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제주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이 26일 애월체육관에서 ‘조합원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의원(제주갑), 도내.
이용주 경기 여주 대신농협 조합장(오른쪽 세번째)과 고향주부모임 임원들이조합원에게 공급하는 고추모종 등을 들어 보이고 있다.
경기 여주 대신농협(조합장 이용주)이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조합원지원을 확대하며 위기 극복에 나서 주목된다.
/사진제공=용인시 용인 역삼구역 도시개발사업 시행사인 '다우 아이콘스'(이하 다우)가 역삼 도시개발사업조합원들에게 더 이상의 손실은 막아야 한다며 사업 정상화를 호소하는 통고문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