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환자안전 현장 지원 활성화 사업 포스터.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료기관평가인증원은 보건의료기관의 환자안전사고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환자안전 현장 지원 활성화’ 사업을 4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환자안전사고 예방과 재발.
게티이미지뱅크의료기관평가인증원은 정신의료기관의 치료 친화적 입원환경 개선에 필요한 시설 개보수 및 장비 구매 비용 등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정신의료기관환경개선 사업’을 수행한다.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해당 사업은 올해로 4년째를 맞았다.
안전한의료기기 사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정림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원장(왼쪽에서 4번째), 오태윤의료기관평가인증원원장(오른쪽에서 4번째)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과 손을.
최초로의료기관인증 세미나를 시작해 10년 넘게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 11회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오는 24일까지 양일에 걸쳐 급성기병원과 요양병원 두 가지 병원 유형별로 구분해 운영된다.
회사는 병원 영양팀장으로 근무하며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
요양병원으로 나눠 진행되며, 전국 중소병원 영양사 참여를 위해 유튜브 생중계로 제공됐다.
병원 영양팀장 출신이자의료기관평가인증원조사위원인 전문 강사를 초빙해 세미나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적용되는 요양병원 4주기 인증 기준 개정.
[서울경제] 보건복지부는의료기관평가인증원제6대 원장에 오태윤(사진) 강북삼성병원 심장혈관흉부외과 교수를 임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임 오태윤 원장은 강북삼성병원 진료협력센터장, 강북삼성병원 진료부원장, 대한심혈관흉부외과학회 이사장, 대한수술감염.
기관인증 취득을 지원하는 세미나를 연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의료기관인증은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의료서비스 수준과 운영 실태를평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을 받은기관은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평가에는 영양 및 급식 관리.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26일 지하 대강당에서 열린 올해의 첫 SSGC(Stroke & Spine Grand Conference)에의료기관평가인증원임영진 원장을 초청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포항병원 SSGC는 매월 의료진 및 전 직원들이 분야별 최고 권위자의 최신.
2일 복지부의 한 관계자는 한겨레에 “부천 더블유진병원이 복지부 인증 당시의 요건을 제대로 갖췄는지 복지부 산하의료기관평가인증원을 통해 곧 수시조사를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수시조사 뒤 시정명령을 내리고 개선되지 않으면 최종적으로.
대구의 한 병원 응급의료센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