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고객이 전시된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아떼X마루는 강쥐 협업 컬렉션.
특히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굿즈를 마련해 눈길을.
모두 팔린다"며 "격변기에는 잠재력 있는 인디 브랜드까지 생산할 수 있게 확장하는 회사가 살아남는다"고 말했다.
엄 상무는뷰티테크 스타트업인 '아트랩' 창업자다.
지난해 11월 코스맥스가 아트랩 지분을 100% 인수하면서 코스맥스인이 됐다.
감독관리국(NMPA)이 다음 달부터 새로운 화장품 규정을 시행한다.
인증 절차가 더욱 까다로워지면서 중국으로 수출하는 국내 중소뷰티기업의 발목을 잡는다는 우려가 나온다.
29일업계에 따르면 5월부터 국내 기업이 중국으로 화장품을 수출하려면 '화장품 안전성.
아이레시피,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
ⓒ아이레시피 최근뷰티업계가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에 주목하고 있다.
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으로, 피부 재생과 상처 치유를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는 데 탁월하다.
진심으로 귀 기울이는 모습으로 무대를 따뜻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현장에서 조영구의 활약을 눈여겨본뷰티브랜드 업체에서는 광고 모델까지 제안했다고 했다고.
그는 “앞으로도 ‘단순한 경연을 넘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제를.
■글로벌 K-뷰티플랫폼 '와이레스', 신제품 15종 출시글로벌 K-뷰티플랫폼 ‘YLESS(와이레스)’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나날이 발전 중! 이번 시즌, 다이소 신상 뷰티템 중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을 딱 5가지 뽑았다.
뷰티업계전문가부터 약사들도 추천하는 다이소 신상 뷰티템.
밀크터치 디어씽 블러리 터치팟 – 3,000원 다이소몰 밀크터치가 다이소에서.
커피챗) 다이렉트소싱 기반 채용 플랫폼 ‘볼트엑스(BoltX)’를 운영하는 커피챗(coffeechat)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뷰티업계실무진과 리더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2월과 올 2월 ‘GLC 패션뷰티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열렸던 본 행사는.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뷰티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