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 미국 정부의 전기차 세액공제 대상 명단에 다시 올랐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미국 에너지부는 현지시간 1일 발표한 전기차보조금대상 목록에 현대차 아이오닉5를 포함시켰습니다.
한때보조금대상 명단에서 제외됐지만, 조지아주에 신공장 메타플랜트.
[완도신문 김형진] ⓒ 완도신문 완도군 농업기술센터가 농업인도 아닌 '퇴직 공무원'에게 거액의보조금을 지원한 사실이 드러났다.
비파 작목을 하겠다며 신청한 7000만 원 규모 하우스 사업에 군이 70%보조금을 지원했지만, 정작 해당 하우스에서는 비파 재배.
인천시청 청사 ⓒ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올해 정부 추가경정예산(추경)에서 국고보조금359억원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시가 이번에 확보한 주요 사업 국비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국제회의 개최를 위한 송도컨벤시아 인프라 개선 12억원, 인천.
앞서 현대차·기아 주요 전기차들은 IRA에 따른 세액공제 대상해 포함됐지만 첫 발표 이후 지난.
시민연대는 ▲전기버스 배터리보조금부당 수급 ▲정비 불량으로 인한 위험한 운행 ▲사고 위험이 큰 재생타이어 사용 ▲수년째 반복되는 운행 결행 ▲폐차 직전 버스.
보조금부당수급, 타이어 빠짐 사고 등 논란이 끊이지 않는 버스 준공영제의 근본적 해결을 촉구하는 시민들의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버스 완전 공영제 전환 촉구 기지회견.
ⓒ제주버스공영화추진시민연대 ▲버스 완전 공영제 전환 촉구 기지회견.
인천광역시는 2025년도 정부 추가경정예산(추경)에서 국고보조금359억원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부의 건전재정 기조로 예산 증액 없이 감액만 반영된 상황에서, 인천시가 5조8697억원 국비를 확보한 데 이어 추가로 거둔 성과다.
480억원, 민주당은 2016년말 193억원에 당사를 매입하면서 80%에 달했던 은행 빚은 모두 갚은 상태다.
국고에 손을 벌려보조금(경상보조금·선거보조금)을 받아 건물을 매입하고, 짭짤한 부동산 수익까지 있으니 사실상 ‘보조금재테크’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경기일보DB 인천시는 올해 정부 추가경정예산에서 국고보조금359억원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경은 재해·재난대응, 민생 지원 등 긴급하고 필수적인 예산으로 한정해 최소한으로 편성했다.
시가 확보한 주요 국비 사업은 2025.
서울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휴대폰 매장.
SK텔레콤 해킹 사태로 촉발된 '유심 대란'이 통신 시장의 불법보조금과열로 번지자, 방송통신위원회가 현장 점검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해킹 사태 이후 SKT에서 이탈하는 고객들을 흡수하기 위해 KT와 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