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겼음에도 마냥 기뻐할 수 없었

넘겼음에도 마냥 기뻐할 수 없었

test 0 4 2025.05.03 17:39:04

A대표는 지난해 매출액 1000억 원을 넘겼음에도 마냥 기뻐할 수 없었다.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의 현행 중소기업 매출 범위기준이 1000억 원인 만큼 중소기업 지위를 잃기 때문이다.


A대표는 “중견기업이 되면 세제혜택 등 정부 지원이 줄어 법인 쪼개기를.


성실히 소명 자료를 제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해 매우 실망했다고 밝혔다.


특히 닥사의 결정 과정 및기준의 불투명성을 강하게 비판했다.


김 대표는 "닥사의 상장 폐지기준없는 자의적 판단이 가장 큰 문제"라며 "닥사는 거래소들의 이해.


중소기업 매출액기준이 10년 만에 상향 개편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늘(1일) 기업 성장 사다리 촉진을 위한 중소기업 매출액기준개편안을 마련하고 이를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2015년 만들어진 중소기업 매출기준은 누적된 물가 상승.


7일부터 가금 사육농장 방역기준대상지역에서 경상북도는 제외된다.


/클립아트 코리아 제공 경북지역 소재 가금사육농장에 의무화되었던 방역기준이 7일부터 해제된다.


2일 농림축산식품부는 ‘가금 사육농장에서 준수해야 할 방역기준’을 공고했다.


웨딩박람회


[서울경제] 소상공인연합회가 정부의 '중소기업 범위기준개편안'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경기 불황 장기화로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다소 도움이 될 것이라는 입장이다.


소공연은 1일 입장문을 통해 "소상공인의기준이 되는 소기업 매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2일 법조계에서는 정치인 발언의 ‘허위사실 공표’에 관한 명확한 판단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대법원은 2020년 이 후보의 경기지사 시절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 사건을 무죄 취지로 파기.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정부가 중소기업 범위기준을 경제성장과 물가상승 요인을 고려해 10년 만에 개편한다.


이에 따라 중소기업 매출액기준은 1500억원에서 1800억원으로 상향 조정.


대한소아청소년병원협회는 어린이날을 앞둔 3일 '소아청소년병원 병실기준' 관련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정 의원은 "대한민국의 합계출산율이 0.


68명으로 전국에서 두 번째로 낮은.


과열 종목 지정 요건이 느슨해지는 만큼 일부 종목을 중심으로 주가의 단기 변동성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된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