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조8000억원 규모로

13조8000억원 규모로

test 0 3 2025.05.04 09:03:13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대통령 권한대행 첫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제20회 국무회의를 열고 13조8000억원 규모로 편성된추경관련해 "이번추경은 그 무엇보다도 속도가 생명이며, 최근 20년 내 가장 빠른 11일만에 통과됐다"며, "모든 부처는 도움 절실한 분들께.


저출생 대응을 위한 연구용역과 홍보비가 충원되면서 ‘심폐소생술’이 이뤄졌다.


4일 국회와 저고위 등 관계.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1일 국회 문턱을 넘은 추가경정(추경) 예산안은 비교적 큰 폭의 순증이 이뤄졌다.


정부안 규모를 두고 정부와 국회의 입장이 엇갈렸고, 주요 쟁점 예산에 대해 더불어.


이미지투데이 무기질비료 가격보조 및 수급안정 사업 예산이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255억원 확보됐다.


이에 따라 무기질비료 가격 인상분에 대한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지원이 가능해졌는데 지원 물량은 지난해보다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29일 국회에서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심사하는 종합정책질의 등을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가 열리고 있다.


http://s999.kr/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간 합의에다 정부도 동의하면서 산불대응 및 통상·인공지능(AI) 지원을 위한추경이 집행되게 됐다.


정부는 2일 국무회의를 개최,추경국회 증액에 대한 동의 및 배정계획안을 상정·의결한다.


인천광역시는 2025년도 정부 추가경정예산(추경)에서 국고보조금 359억원을 확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재해·재난 대응과 민생 지원 등 긴급하고 필수적인 예산만 최소한으로 편성된 정부추경상황에서 이뤄낸 것으로, 인천시 재정 운영에.


당초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12조2천억 원보다 1조 원 이상 늘어난 규모입니다.


김현지 앵커> 정부는추경의 효과를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한 집행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방침입니다.


서울 스튜디오 연결해 자세한 내용 살펴봅니다.


대통령 권한대행인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가운데)이 2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추가경정예산(추경)안 의결을 위한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정부 추경안이 부족하다는 민주당을 향해 “소모적인 논쟁을 멈추라”고 지적했다.


이종욱 국민의힘 의원은 “이번 12조 2000억 원추경으로 올해 0.


1%포인트 정도 성장이 가능한데 1%포인트를 올리려면 100조 원가량 필요하다”며 “재정으로 성장률을 올리는 것은.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