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에이지테크(AgeTech)연구소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한다.
주제는 '슈퍼 에이지 컨슈머트렌드2025'로, 초고령사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의 고령 소비트렌드변화와 기업 전략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아저씨 패션'으로 취급받던 버뮤다 팬츠가 올 봄 아동복 시장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성인 패션계를 강타하면서 이트렌드가 어린이 옷장까지 점령하는 분위기다.
유행과 맞물려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버뮤다 팬츠를 찾는 부모들이 늘면서 관련 제품.
그룹 엔하이픈이 3일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Trend wave Festival 2025 (트렌드웨이브 2025)'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튜디오와, ITP인천테크노파크가 주최 및 주관하며 일간스포츠, 이코노미스트, 이데일리가 미디어 후원하는 ‘트렌드.
섬세하게 반영한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부모님과 선생님 세대의 연령이 점차 젊어지고, 개성과트렌드에 민감해지면서 선물트렌드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이제 선물은 단순한 실용성을 넘어 리프레시와 감성적 만족감까지 더하는 ‘취향 플렉스’가.
출처= 레뷰코퍼레이션 2025 2Q 인플루언서 마케팅트렌드리포트 출처= 레뷰코퍼레이션 2025 2Q 인플루언서 마케팅트렌드리포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소비 패턴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이 발간한 '2025년 2분기 인플루언서 마케팅트렌드리포트.
그룹 슈퍼주니어 D&E가 3일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Trend wave Festival 2025 (트렌드웨이브 2025)'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튜디오와, ITP인천테크노파크가 주최 및 주관하며 일간스포츠, 이코노미스트, 이데일리가 미디어 후원하는.
이종관]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지난달 30일 2025년도 제1차 ‘K리그 아카데미’ 디지털트렌드과정을 개최했다.
디지털트렌드과정은 K리그 구성원들이 급격한 업무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최신 기술을 실무에 활용할 수.
포켓몬을 비롯한 인기 캐릭터와 콜래버레이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이른바 '펀슈머(Fun+Consumer)'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캐릭터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는 모습이다.
롯데백화점 잠실타운서 열린 포켓몬 팝업.
대비 소폭 감소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하반기 TV 가격도 오를 것이란 전망입니다.
오늘(1일) 시장조사업체트렌드포스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TV 출하량은 작년 대비 0.
7% 감소한 1억 9천644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KFC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 최근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소비자 '보이슈머'(Voisumer)가 하나의 소비트렌드로 각광 받으면서 이들의 의견을 제품 기획과 마케팅 전략에 적극 반영하는 외식·식품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국내에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