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국가산업단지 내 주요 석유화학기업들도 일단 정부 결정을 환영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향후정책방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A 기업 관계자는 "금융 지원책을 발표로 중소기업에는 상당한 도움이 돼 산업생태계 유지에는 큰.
중소기업중앙회는 '차기정부 중소기업정책방향대토론회'의 참석 신청을 접수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2일 여의도 중기중앙회 KBIZ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법정행사인 제37회 중소기업주간의 개막 행사다.
임기 4년 중 1년을 남긴 이 총재는 이제 ‘통화정책의 결실’을 요구받는 시점에 섰다.
주도했던 그는 내수 부진 우려가 불거지자 작년부터 금리 인하로방향을 틀었다.
하지만 최근 글로벌 경제와 국내 정치 환경의 급격.
자산정책자료집(자료집)'을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DAXA는 이번 자료집으로 디지털자산 관련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정책방향을 제시해 업계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한 DAXA 자문위원이 집필진으로 참여한 자료집은 디지털자산.
시는 이 자리에서 논의된 각국의 해양 탈탄소정책을 기반으로 저탄소 그린도시를 위한 새로운정책방향을 모색하고, 글로벌녹색성장기구와의 연대를 견고히 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해양경제 모델 구축을 위한 협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http://www.unionpaytravel.co.kr/
[서울=뉴시스] 차기 정부 중소기업정책방향대토론회 포스터.
청주시 제공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이 29일 지역 청년들과 함께 청년정책방향을 논의했다.
청주시는 이날 청년카페점프스테이션에서 청년정책토론회 '청년 상상포럼'을 열었다.
청년 상상포럼은 청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형.
/중기중앙회 제공 중소기업중앙회가 5월 12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차기정부 중소기업정책방향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법정행사인 제37회 중소기업 주간의 개막행사로, 한국.
‘차기정부 중소기업정책방향대토론회’는 오는 5월 12일 ‘대한민국 성장엔진 재점화’를 주제로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 KBIZ홀.
탄소중립 시대에 대응하는 기반 강화에 나선다.
이날 위원회는 제1차 회의를 열어 지역 에너지 시책을 공유하고 향후 구미시 에너지정책방향에 대한 논의를 펼쳤다.
김장호 시장은 "구미시 에너지위원회는 지역의 에너지 전문기관, 산업계, 시의회가 함께 참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