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LS증권은 개인주주들의 권익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컨두잇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컨두잇은주주행동플랫폼 '액트(Act)'를 운영하는 회사다.
주주들이 소통할 수 있는주주커뮤니티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투자증권)이 개인주주들의 권익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컨두잇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컨두잇은주주행동플랫폼 액트(Act)를 운영하는 회사다.
주주들이 소통할 수 있는주주커뮤니티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전자.
LS증권] LS증권은 개인주주들의 권익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컨두잇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컨두잇은주주행동플랫폼 '액트(Act)'를 운영하는 회사다.
주주들이 소통할 수 있는주주커뮤니티,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재테크로 자리 잡으면서 시장에 들어온 투자자가주주가치를 훼손하는 기업의 의사 결정에 과거처럼 참지 않고 싸우면서주주행동캠페인이 늘고 있다”면서 “액트는 상법과 자본시장법 등 관련 규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액주주운동 결집 방안과 자문.
진행될 회사 경영 및 지배구조 개편 과정에서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이번 대량보유 공시는 인증기반주주행동플랫폼 ‘액트’를 통해 이뤄졌다.
앞서 지난 2월 26일, 예림당 그룹은 보유 중이던 티웨이홀딩스 지분 39.
소액주주"최대주주OCI홀딩스 지분율 확대 목적"본격주주행동예고 2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부광약품이 1000억원 규모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하자 소액주주들이 거세게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부진한 주가와 중복 지배구조 등 문제로 지주사 디스카운트에 직면한 상황에서 일부 소액주주들은 최근 직접행동에 나서기 시작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에서 열린 국회 미래산업포럼 발족식에서.
인증 기반주주행동플랫폼 액트가‘상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 반대 의사 성명서’를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에게 등기 우편으로 발송했다.
최근 상법 개정안 통과 이후 거부권 행사를 둘러싸고 경제계·정계 여러 단체들의 입장 표명이 이어지고 있지만 정작 국내.
권고적주주제안 신설, 전자투표의무화,주주총회 보수심의제, 자기주식 소각 등의 안건을 제안했다.
솔루엠 소액주주연대는 지난해 하반기부터주주행동플랫폼 액트(Act)를 통해 지분을 모았고 현재 933명의주주들이 총 6.
7%의 지분을 결집한 상태다.
웅진씽크빅, 1000억원 규모 영구채 자금보충 약정 체결"인수 이익은 본사, 부담은 계열사"…소액주주집단행동웅진그룹이 프리드라이프 인수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인수자금 조달에 동원된 웅진씽크빅의 자금 보충 약정을 두고 소액주주들이 집단행동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