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지난 24일 장애인의 날 기념식

장이 지난 24일 장애인의 날 기념식

test 0 4 2025.05.05 18:05:34

백성현논산시장이 지난 24일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논산시 제공 [논산]논산시가 또 하나의 따뜻한 변화를 시작했다.


지난 24일 열린 제45회 '소중한 사람들의 날'(기존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백성현논산시장은 단순한 축사를 넘어.


이 단순한 진리를 얼마나 자주 말하고, 또 얼마나 깊이 실천하며 살고 있을까? 지난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백성현논산시장이 전한 축사는 그저 행사장의 인사말에 그치지 않았다.


그것은 한 사람의 깊은 신념이자, 사회의 언어를 바꾸는 감동적인 제안.


수상자들에게는 총 220만원 상당의논산육군병장몰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백성현논산시장은 “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에논산딸기엑스포의 비전을 알리고,논산딸기의 매력을 전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받아 이뤄졌으며, 백성현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풍산FNS(대표 류상우)와논산모아산부인과(원장 류춘수)를 지목했다.


백성현논산시장은 "전국적으로 인구, 지역 소멸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


이제는 양질의 일자리를 통해 청년층의 유입을 도모하고, 지역에 정착할.


http://www.lannathai.co.kr/


프리미엄급 딸기를 위한 철저한 품질 관리, 주차장과 교통 편의 시설 등 기반 시설 확보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백성현논산시장은 "논산딸기축제는 축제의 규모화, 차별성,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이라는 3가지 특징이 있다.


그러나 축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백성현논산시장이 지난 29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논산딸기축제 평가보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논산시 제공 [논산]2025년논산딸기축제가 한층 젊어진 감성과 콘텐츠로 전국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2027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의 성공 가능성까지.


ⓒ 서준석 "얘들아~ 같이 놀자!" 봄바람이 산들대던 4월 30일.


논산시, 제27회 딸기축제 평가 보고회 개최2027년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기대감↑ 백성현논산시장이 29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제27회논산딸기축제 평가 보고회’에서 2025년 딸기축제 및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방향성을 논의했다.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서 4월 월례모임“시민의 가치있는 삶 위해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매진” 백성현논산시장이 1일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4월 월례모임을 통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