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감성을 담은 로컬 작가들의 작품을티셔츠로 입고 체험해보세요.
" 부산시와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난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부산 브랜드숍 1층에서 '부산 도시브랜드를 입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시와 진흥원은 지난 3월 브랜드숍 팝업.
부산 브랜드샵 어스아워스 팝업 존, 부산 예술가 작품새긴티셔츠가 전시 판매된다/부산 디자인진흥원 제공 부산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새긴티셔츠가 나왔다.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오는 6월 30일까지 부산 중구 부산 브랜드숍에서 ‘부산 도시 브랜드를 입다’를.
‘컴포 쿨 포켓 반팔티셔츠’를 입은 네파 모델 이준호.
사진제공 | 네파 군인 속옷에서 시작해 문화 아이콘으로 이제는 혁신적 기능성 의류로 진화한티셔츠오늘날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필수 패션 아이템,티셔츠(T-Shirt).
그 기원은 100여 년 전 군인.
도시브랜드를 입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부산시와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난 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부산 브랜드숍 1층에서 '부산 도시브랜드를.
축하 물세례를 받으며 즐거워 하고 있다.
초반 경기중엔 흰 바지와 검정티셔츠잘 어울리며 강한 인상을 심어.
이랜드 미쏘의티셔츠와 뷔스티에 레이어드 스타일.
이랜드월드 올해 봄 '옴니 레이어드' 패션이 젊은 세대를 사로잡았다.
티셔츠위에 민소매를 겹치고, 피케셔츠안에 또 다른 피케셔츠를 입거나, 바지 위에 치마를 레이어링하는 등 흔한 패션 공식을 뒤집는.
25일(현지시각) 가디언에 따르면.
2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 KCC 프로농구 창원 LG와 챔피언결정전을 맞아 우승을 기원하는 'GO! Champions'티셔츠를 1, 2차전 입장 관중 전원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또한 SK는 챔피언결정전 1차전 입장 관중 대승으로 이벤트와 추첨 등.
이번에 전달된티셔츠는 총 2905장으로 전국 66개 어린이집에 원아용 2186장, 교사용 719장이 배포됐다.
티셔츠에는 하트 모양 도안이 새겨졌다.
부영그룹은 입주민의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그룹 보유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에 무상.
서울 SK가 챔피언결정전을 맞아 우승을 기원하는 ‘Go! Champions’티셔츠를 입장관중 전원에게 무료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