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기 위한 고발과 손해배상소송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유영상 / SKT 대표이사 (지난달 30.
알뜰폰을 포함한 SK텔레콤가입자수가 약 2500만 명인 점을 감안하면 전체가입자의 96.
6일 오전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진행된.
유심(USIM) 정보가 유출된 후 5일까지 유심칩을 교체한 고객이 누적 100만명으로 집계됐다.
그간 SKT의 해킹 대처에 실망한가입자들의 이탈이 계속되는 데다 이날부터 신규 모집도 중단되면서 ‘1강 2중’ 구도였던 이동통신 시장에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6일 서울 시내 한 SKT 매장에 유심 교체 관련 안내문이 붙어있다.
SK텔레콤은 6일 오전 9시 기준 유심 보호 서비스에 2411만명(알뜰폰 이용자 포함)이 가입.
PR센터장, 임봉호 MNO사업부장, 류정환 네트워크인프라센터장.
SK텔레콤의 해킹 사고 이후 '유심 보호 서비스'가입자가 2천4백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늘(6일) 오전 9시 기준 '유심보호 서비스가입자수'가 알뜰폰 이용자를 포함해 2천411만 명으로 집계됐으며 유심 교체 이용자는 104만 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가입자들이 4월30일 서울 시내의 한 SKT 매장에서 유심 교체를 위해 줄을 서 있다.
ⓒ시사IN 박미소 SK텔레콤(SKT)의 서버가 해킹당했다.
최초 인지 시점은 4월19일 오후 11시40분이다.
이에 SKT는 4월28일부터 유심 무료 교체 서비스를 시작했다.
SK텔레콤 커뮤니케이션센터장은 5일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열린 침해사고 관련 브리핑에서 “5일 오전 9시 기준 유심보호서비스가입자는 현재 2천218만 명이다”고 밝혔다.
SK텔레콤 무선가입자와 SK텔레콤 네트워크를 임대해 사용하는 알뜰폰가입자회선 수를.
정부가 유심 교체 물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K텔레콤에 내린 행정지도에 따른 조치다.
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포스터.
사진=예산군 제공 [예산]예산군이 '2025년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가입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근로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이 3년간 매월 10만원씩 저축하면 가구 소득 기준에 따라 정부지원금을 지원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