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교사를

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교사를

test 0 2 2025.05.06 22:14:46

학생이 흉기를 휘둘러 교사를 포함한 6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40분쯤 청주시 흥덕구의 한고등학교에서 특수학급 학생이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이로 인해 교사 등 6명이 얼굴과 복부 등을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광주시교육청은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와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한 중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고등학교입학 추가 전형'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추가 전형은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한 중학교 졸업생에게 정규.


올해부턴 대학입시에서 수시뿐 아니라 정시모집에서도학교폭력 처분 기록이 반영되고, 일부 전형에선 경미한 처분만으로도 지원이 제한되는데요.


경남도가 주최하고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경남 중·고등학교이스포츠 대회가 오는 5월 10일과 17일, 총 2일간 경남 이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참가 대상을 중등부와 고등부로 구분하여 리그오브레전드(LoL)는 중등부와 고등부.


청주의 한고등학교내외부에서 흉기 난동을 벌여 교사와 주민 등 6명을 다치게 한 A(17)군이 30일 오후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기 위해 청주지법에 들어가고 있다.


마련 및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한학교시설 개방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 /중구 제공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가 이달부터 지역 주민들을 위한 실내체육관, 주차장 등의학교시설을 무료로 개방한다.


인천 중구는 지난 1일 제2.


충북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흉기 난동 사고로 7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찰과 교육당국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41분께 A고교2학년 B군(특수교육대상)이 특수학급 교실에서 상담교사와 대화를 나누고 복도로 나온 뒤 마주친학교관계자들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사제간 함께하는 체육행사 장면.


/ 금성중ㆍ고등학교제공 금성중ㆍ고등학교는 5월 2일, 교정에서 사제동행 이촌가족 체육한마당을 개최했다.


구미로제비앙


이번 행사는 학생과 교사가 함께 어울리며 신뢰를 쌓고 공동체 의식을 키우기 위한 특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지난 28일 청주의 한고등학교에서 흉기 난동이 벌어진 가운데 학생들이 수업을 마치고 귀가하고 있다.


대구외국어고등학교(교장 홍병우)는 최근 타이완 타이베이시에 위치한 명문고등학교인 타이베이시립양명고등학교(臺北市立陽明高級中學)와 국제 자매 결연을 맺고 상호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