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장원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I left my love there, and brought your love.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I left my love there, and brought your love here.
국민의힘은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주 4.
5일제’를 추진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기업의 임금 부담 증가와 생산성 저하를 동반.
손나은은 4월 29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com은 이날 파워랭킹을 발표하며 양키스를 7위에 올려놓았는데, 저지에 대해 '그는 전날까지비현실적인 타율 0.
최근 13경기에서 타율 0.
500을 찍었는데, 4타수 2안타를 쳐도 타율이 올라가지 않는다.
김혜수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실내 수영장으로 보이는 장소를 배경으로 몸에 딱 붙는 래시가드.
힘은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주 4.
5일제' 추진과 관련해 "근로 시간을 줄이면서 급여는 유지하는, 그야말로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기업의 임금 부담 증가와 생산성 저하를 동반.
공급망을 중국에 의존하고 있는 애플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월가에서 아이폰 조립 공정을 중국에서 인도로 이전하는 방안은비현실적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최근 애플이 아이폰 생산 거점을 중국에서 인도로 이전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어제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발표한 주 4.
5일제는 근로 시간을 줄이면서 급여는 유지하는, 그야말로 '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일 뿐"이라며 "기업의 임금 부담 증가와 생산성 저하를 동반하는 유연근무제는 기업에게도 근로자에게도.
애플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응해 아이폰 생산 공정을 중국에서 인도로 이전하는 것은비현실적이라는 평가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