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문화를 체험하고 있는 하나님의

국 문화를 체험하고 있는 하나님의

test 0 4 2025.05.07 12:31:40

한국민속촌에서 그네를 타는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방문단.


하나님의 교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이 교회 해외성도들이 대거 입국해 한국문화를 체험했다고 밝혔다.


대구시 홍성주 경제부시장을 단장으로 한방문단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자매도시인 일본 히로시마를 공식 방문해 한·일간의 우의를 다졌다.


히로시마시에서는 2001년 대구-히로시마 자매결연일(5월 2일)을 '대구의 날'로 지정하고, 지역 최대 축제인 히로시마.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 박성민 의원, 강승규 의원, 박상웅 의원, 더불어민주당 허성무 의원, 개혁신당 이주영 의원이 특별방문단으로 동행한다.


대표단은 체코 총리 및 상원의장을 만나 양국간 원전산업 협력을 매개체로 인프라, 첨단산업 등 양국이 보다 전략.


30일 자유시보와 연합보 등 대만언론에 따르면 라이칭더 대만 총통은 전날.


교육·관광·산업 분야에서의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 발전모델을 만들기로 뜻을 모았다.


이어방문단은 시흥 거북섬에 위치한 세계 최대 인공서핑장 '시흥웨이브파크'와 국내 최초 관상어 집적단지인 '아쿠아펫랜드', 일출·일몰 명소.


대만자이대학교방문단과의 기념사진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28일, 대만 국립자이대학교(Han Chien Lin 총장)방문단을 맞아 양교 간 교육 및 연구 교류를 위한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24년 11월, 양 대학이 체결한.


ⓒ창원시 ⓒ창원시 창원특례시는 2일 창원을 방문한 ‘몽골 아르항가이주방문단’과 스포츠를 통한 국제교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한·몽골 문화교류협의회와 몽골 아르항가이주 씨름 선수들로 구성된 12명의방문단은 이날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을 만나.


▲ 중국 지린성 인민대표대회방문단충남도의회 방문 기념촬영-충남도의회 제공 [충청타임즈] 충남도의회(의장 홍성현)는 25일 중국 지린성 인민대표대회방문단을 의회로 초청해 양 도·성 간 교류 협력 방안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상봉더샵


9개 지자체로 확대해 더 많은 인력의 안정적 송출이 가능하도록 협력 기반을 넓혔다.


성낙인 창녕군수를 중심으로 구성된방문단은 업무 협약 이후 외국인 계절근로자 교육센터를 직접 방문해 운영 환경과 교육 프로그램을 점검했다.


특히 기초 언어교육과 직무교육.


▲ 한라대(총장 김응권)는 최근 중국 예비 유학생방문단32명을 초청, 대학의 실무기반 교육 역량을 소개하고, HL만도 원주공장 견학 기회를 제공했다.


한라대(총장 김응권)는 최근 중국 예비 유학생방문단32명을 초청, 대학의 실무기반 교육 역량을 소개하고, HL.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