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전세사기피해자대책위 제공 경북 지역 전세사기피해자들이 대책위원회를 꾸리고 구미 전세사기 피해에 대한.
한빛미디어노동인권센터(이하 한빛센터)는 28일 "한빛센터는 143엔터테인먼트(이하 143엔터) 이용학 대표의 소속.
이 책은 범죄피해자들이 겪는 다양한 트라우마 증상과 이를 치료하는 방법을 다룬다.
잿더미가 된 집과 일터 앞에서피해자들은 망연자실 주저앉았다.
조국혁신당 의원단 일동(황운하·박은정.
1980년 5월 광주에 투입된 계엄군들이 자행한 성폭력 의혹이 일부 규명됐지만 관련 피해보상 절차가 답보 상태다.
당시 성폭력피해자가 현행법상 보상 대상자로 포함됐지만, 시행령 내 모호한 보상 근거를 고치려는 법 개정 논의가 하세월이면서 보상 절차에도 영향.
이 같은 흐름과 구조로 불법적인 대출이 합법화되며 전세사기 사건으로 커지게 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피해자들이 더 억울해지는 전세사기가 판을 치고 기승을 부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피해자는 상식으로 이해와 납득이 되지 않을 정도로.
울산대학교 인권센터는 지난 28일 교내 인권센터 회의실에서 울산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 동구가정성폭력통합상담소와 디지털성범죄 및 성폭력피해자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대 제공 울산대학교 인권센터는 지난 28일 교내 인권센터 회의실에서.
MBK 만행으로 노동자·소상공인·국민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일이 더는 반복되지 않도록 검찰은 신속히 움직여라.
피해자들에게는 따뜻한 법과 정의구현을, 부도덕한 자들에게는 무섭게 철퇴를 내리라.
" 국내 사모펀드인 MBK 파트너스(아래 MBK)에게.
주택과 상가의 소유자, 세입자에게 긴급생활지원금을 지급했다고 7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청송군에 주민등록이 있고 실제 거주 중인피해자로 현재 영업이 불가능한 주택 및 상가 소유자 또는 세입자이다.
지원금은 주택이나 상가가 전소 또는 반소된 소유자에게.
15일 베트남 호찌민 구찌현에 위치한 띠엔즈옌 복지원에서 고엽제피해자들을 돕고 있는 한국인 김성찬(왼쪽 세 번째)씨가 3세피해자, 봉사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