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는데, 올해 두 부처 간 협업을.

왔는데, 올해 두 부처 간 협업을.

test 0 2 2025.05.07 16:02:23

그동안 농림축산식품부와 외교부는 협업을 통해 주요 행사에서전통주를 소개해 왔는데, 올해 두 부처 간 협업을.


등 도내 양조장 2곳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는 2025년도 ‘찾아가는 양조장’으로 선정된 가운데 전국전통주양조장의 약 71%가 국내외 유통망과 제품 개발, 마케팅, 투자 역량 등을 갖춘 글로벌 선도기업과 협업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채널 보이소 TV ‘The Spirit of Tradition: Korean Soju’ 영상 장면.


/경북도 제공 경북도 공식 유튜브 채널 ‘보이소TV’의 ‘K-전통주’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2025 디지데이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어워즈(Digiday Media Content Marketing Awards.


경상북도내에 있는전통주생산자의 발효실.


◆ 경상북도의 오이소, 사이소, 보이소 3대 브랜드 경상북도에는 3가지 대표적인 대중브랜드가 있다.


http://www.uplusi.kr/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가 그것이다.


오이소는 기질상 잘 자랑하지도, 교언영색하지도 않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2025 디지데이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어워즈에서 경북전통주홍보 콘텐츠 '더 스피릿 오브 트레디션: 코리안 소주' 가 가장 혁신적인 콘텐츠 활용 부문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


경북도 제공 경북전통주콘텐츠가 코카콜라, 디즈니 등 세계.


[세종=뉴시스]29일 경기도 용인시전통주기업 '술샘'에서 열린 '전통주농산업체 협의회' 모습.


전남도는 5월을 대표하는 이달의전통주로 나주 페어리플레이(PEARE:PLAY, 다시 배로 즐겁게)의 '이제:배로 만들다'<사진>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전남도 제공 전남도는 5월을 대표하는 이달의전통주로 나주 페어리플레이(PEARE:PLAY, 다시 배로 즐겁게)의 '이제.


4월 25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재중은전통주브랜드 ‘압구정 막걸리’와 협업해 트렌디함과 전통주의 깊은 맛을 동시에 잡은 새로운 막걸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채널(보이소TV)이 제작한 'K-전통주'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2025 디지데이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어워즈(Digiday Media Content Marketing Awards)'에서 '가장 혁신적인 콘텐츠 활용 부문(Most Innovative Use of Content)' 최종.


“기차 타고 떠나는 특별한 안동 여행” 안동시가 산불피해로 침체한 관광산업을 육성하기위해 유네스코 세계유산 탐방 및전통주체험 열차 상품을 운영한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