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금액은 8억원으로 지난해 매출액 대비 16.
컴투스 김진우 업무지원실장(오른쪽)과 KMR 황은주 대표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치도가 국내 지자체에서는 처음으로 제주를 찾는 내.
외국인 관광객과 도민들의 택시 이용 편의 향상을 위해 택시 큐알(QR) 결제시스템을 도입한다.
올해 6월까지 도내 개인택시 3300여 대에 제주형 비대면 결제시스템을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Paper Award 상장을 받고 있다.
지스티 제공 로봇이 받는 물리적 힘을 사람의 팔에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신개념 햅틱(Haptic)시스템이 개발됐다.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AI융합학과 김승준 교수 연구팀이 미국 MIT 연구팀과 공동으로 원격 로봇과 인간을 물리적.
김해시 하수과가 지난달 29일 각종 문서 정리와 작성 엑셀 파일 정리와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한 AI시스템을 활용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김해시 김해시에 인공지능(AI)을 통한 '행정혁명'의 바람이 일고 있다.
7일 시에 따르면 지난 2019년 AI 스피커를 활용해.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LG CNS 컨소시엄이 법무부 차세대시스템개발 사업에서 추가 과업에 대한 대가를 요구하며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에 이의를 신청했다.
대형 공공 소프트웨어(SW) 사업을 둘러싼 분쟁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근본 해결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어뮤즈(Amuse)의시스템구성.
(왼쪽)사용자 입력으로 음악 키워드를 추출하고 대형언어모델 기반 코드 진행을 생성한 후 리젝션 샘플링으로 정제한다.
(오른쪽)오디오 입력으로부터 코드를 추출한 모습.
(아래)생성된 코드의 화성구조 시각화.
KAIST 인공지능(AI)이.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마련한 전반적인 안전보건 관리 체계와시스템이 국제.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과 도민들의 택시 이용 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택시 큐알(QR) 결제시스템을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로 도입되는 결제시스템은 QR코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모바일 결제방식을 지원해 현금이나 카드를 기사에게 직접.
사진=토스뱅크 토스뱅크는 자체 개발 실시간 채팅상담시스템'헬프챗'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헬프챗은 고객 관점에서 기획, 제작된 토스뱅크 자체 채팅상담시스템이다.
고객들은 24시간 신속한 상담을 헬프챗을 통해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