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교육지원청이 학생 건강을 위해 조리학교를 대상으로 학교급식식재료방사능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의성교육지원청은 오는 11월까지 지역 내 유·초·중·고등학교 조리교 20개교를 대상으로 학교급식식재료방사능 검사를 실시한다.
검사원들이 학교급식식재료검사 모습.
/의성교육지원청 제공 의성교육지원청은 5월부터 11월까지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조리교 20개교를 대상으로 학교급식식재료방사능 검사를 실시한다.
이번 검사는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제기된 방사능 우려를 해소.
조절을 돕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또 두릅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건강한 다이어트식재료로도 손색없다.
이 밖에도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C, 엽산, 칼륨 등이 풍부하다.
찰떡궁합식재료는? 두릅의 찰떡궁합식재료는.
햄을 쓴 샌드위치, 연두부와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브라우니 등이 메뉴였는데 정말 맛있었다.
기후솔루션 제공 소비자의식재료선택부터 농산품의 생산 방식까지 제가 몰랐던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마트에서 장을 볼 때도, 나의 선택에 따라서 탄소 배출 정도.
진 구청장은 수강생들과 음식을 함께 맛보며 요리 과정, 참여 소감, 건강관리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를.
농협유통 직원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식재료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농협유통 농협유통(대표 이동근)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의식재료꾸러미’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양파.
식재료구매와 외식이 2년 넘게 동반 감소했습니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음식료품 소매판매지수는 1년 전보다 0.
3% 줄었고, 음식점업 생산지수는 3.
'음식료품 구매'와 '식당 외식'은 한 쪽이 줄면 다른 쪽은 늘어나는 경향이.
혈당을 잡을 수 있다는 뜻이다.
물 대신 먹어도 돼! 물 마시기가 번거롭다면 수분 보충은 물론, 아침 식사와 간식 대용으로 좋은식재료도 많다.
수분 함량이 높은 채소, 과일을 먹으면 이뇨작용으로 체내에 쌓여있는 중금속, 나트륨 배출을 돕는다.
대표 품목인 다향훈제오리(500g)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6990원에 제공하며, 토마토, 감자, 특란, 우유, 식용유 등 주요식재료도 멤버 특가나 카드 할인, 1+1 조건으로 판매한다.
캠핑용 간편식과 수박, PB 밀키트 등도 대거 할인상품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