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 있다”며 “유럽과 한국 등이 우리 기업을 차별하면 이를 용인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발언은 한국에서 논의 중인플랫폼공정경쟁촉진법이 탄생하기도 전에 싹을 자르겠다는 선전포고로 해석됐다.
플랫폼법은 소수의 공룡플랫폼을 시장 지배적 사업자로.
7일 국내 대표 서브컬처플랫폼크레페의 직거래 콘텐츠가 게시돼 있다.
크레페 홈 화면 캡처 [서울경제] 7일 국내 대표 서브컬처플랫폼‘크레페’.
한 창작자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본 딴 의상 디자인을 의뢰하는 글을 올리자 신청 가능한 자리가 11건에서 시작.
아이나비시스템즈 제공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맵플랫폼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5년도 국민수요 맞춤형 생활안전 연구개발(2단계) 신규 과제 중 '등산로 위험정보 공유를 위한 사용자 참여형 스마트 안전.
중인 3D 구현 및 시뮬레이션 기술을 기반으로 엔비디아의 산업용 인공지능(AI) 운영체제 ‘옴니버스(Omniverse)’와 연동한 자체플랫폼‘Neuro Twin X(뉴로 트윈 엑스)’ 개발에 착수했다고 8일 밝혔다.
케이쓰리아이는플랫폼론칭을 기점으로 제조, 건설, 물류.
디지털경제연합(디경연)은 8일 성명서를 통해 "새롭게 탄생할 정부에 AI와플랫폼산업의.
4일 오후 서울 정동 전국금속노동조합 회의실에서 공공운수노조 라이더유니온지부가 배달플랫폼의 다단계하청 문제를 지적하는 집담회를 열고 있다.
배달의민족과 쿠팡이 배달 물량의 안정적 소화를 위해 지역마다 배달 호출을 위탁하는 ‘협력사.
금융당국이 비상장주식과 조각 투자 유통플랫폼, 국내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제도화한다.
금융위원회는 8일 비상장주식 유통플랫폼, 조각투자 유통플랫폼, 국내주식 소수점거래 서비스를 자본시장법 시행령과 금융투자업 규정, 증권의 발행 및 공시 등에 관한.
삼성복지재단이 육아정책연구소와 영유아 발달지원플랫폼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복지재단은 오늘(8일) 발달지연이나 정서행동 문제를 겪는 영유아를 조기에 발견해 지원하는 영유아 발달지원플랫폼을 오는 12월까지 완성을 목표로.
약 6개월간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실시간으로 전 세계 크루즈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크루지아’(cruisia.
kr)플랫폼을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크루지아는 국내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실시간 글로벌 크루즈 예약플랫폼으로, 고객이.
산림청은 개인과 기업 등이 아시아지역의 산림복원 활동에 손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와 '산림복원플랫폼(CAMP)'을 공동 개발해 시범 운영을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이플랫폼은 기후변화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등 산림분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