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진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할 것이고, 가동률이 회복되며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구체적으로 올3분기부터 흑자전환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동시에 가동률 역시 80% 수준까지 정상화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특히.
그러나 재고 정상화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수요 증가, 말레이시아 공장 운영 효율화 등을 기반으로3분기부터는 흑자 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함께 리튬인산철(LFP) 양극재와 하이엔드 동박 등 차세대 배터리 소재 사업도.
트럼프 정부 관세 정책 영향으로 전방 산업 성장 둔화 등 불확실성이 존재하나3분기부터 흑자 전환을 기대하고 있다.
2분기가 실적 개선 분기점이 되면서3분기부터 동박 판매량이분기역대 최대 판매량인 1만톤 수준으로 회복되고 (공장) 가동률도 80% 이상으로.
285130)은 올해 1분기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43억 원으로 잠정 집계돼 흑자전환했다고 8일 공시했다.
분기기준으로 지난해3분기적자 전환 이후3개분기만의 흑자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366억 원으로 40.
9% 증가했고, 순이익도 211억 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투자의견 ‘중립(HOLD)’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1만 5000.
예정 소식과 연휴 기간 대만달러 강세에 원화 가치도 동반 강세를 보인 것이다.
시장에선 미·중 무역분쟁이 완화되면서 올해 2,3분기에는 환율이 1300원 중반대로 내려갈 것으로 보고 있다.
7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황판에 원/달러 환율 지수 등이 표시.
급증하며 영업이익 적자폭이 확대됐다고 분석했다.
하반기부터 신규 게임을 출시하며 매출 성장 시도에 나설 것으로 보이지만,3분기까지는 영업적자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가디스오더, 4분기프로젝트C와 크로노오디세이.
창사 이래 1분기실적 중 최고치다.
또한3분기에 하이브 소속 보이그룹이 데뷔한다고 예고했다.
하이브는 2025년 1분기연결 기준 매출액이 5006억 원이라고 29일 밝혔다.
불확실성에 따라 고객사 수요가 감소해 역대 최저 수준의 동박 판매량을 기록한 결과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익산1공장 전경3분기흑전 예상…"구리 관세 도입돼도 걱정 없어"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2분기실적에서 전분기 대비 상당한 수익 개선이 나타날 것.
열린 본회의에서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이 가결되고 있다.
캐슬린 오 이코노미스트는 7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다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