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 대장홍대선연장노선변경 추진에 강하게 반발해 온 '대장·홍대선 박촌연장범구민 추진위원회'가 본격적인 행동에 돌입했다.
추진위는 지난 25일 열린 발대식에서 "계양구민의 염원을 무시한 인천시의 일방적 추진을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2023년에는 우면1지구(우면코오롱아파트 등) 주민들의 출퇴근 및 통학 불편 해소를 위해 한 차례 더노선변경을 실시했다.
여기에 더해 이번노선연장을 통해 대치동 학원가와 대형 의료시설까지 연결함으로써 주민 생활 편의를 한층 향상 시켰다는 평가다.
2023년에는 우면1지구(우면코오롱아파트 등) 주민들의 출퇴근 및 통학 불편 해소를 위해 한 차례 더노선변경을 실시했다.
여기에 더해 이번노선연장을 통해 대치동 학원가와 대형 의료시설까지 연결함으로써 주민 생활 편의를 한층 향상시켰다는 평가다.
이는 우범기 전주시장이 지난달 완주·전주.
인천 계양테크노밸리(계양TV) 철도연장노선갈등이 인천시와 계양구를 넘어 지역 주민들까지 확산했다.
서울 2호선 대장~홍대 연장선이 계양TV를 관통하면서 어떤노선으로 결정되든 첨예한 의견 대립을 봉합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인천계양A2·A3 입주예정자.
교통 체계 구축이 가시화되고 있다.
시는 9일 옛 충남도청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4·5호선을 포함한 총 5개노선,연장63.
43㎞에 이르는 신규 도시철도망 확충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공청회는 한국교통연구원 안정화 박사의 계획안 발표.
서울 서초구는 5월 9일 첫차부터 시내버스 4435번노선이 변경돼 대치동 학원가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진다고 30일 밝혔다.
이번노선조정을 통해 약 5㎞를연장해 매봉터널사거리, 강남세브란스병원, 한티역, 도곡역을.
시는 이날 오후 옛 충남도청사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4·5호선을 포함한 총 5개노선(연장63.
43㎞)의 신규 도시철도망 구상을 제시했다.
주요 제시노선은 대덕구·유성구·서구·중구·동구를 남북축으로 연결하는.
시는 9일 옛 충남도청사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4‧5호선을 포함한 총 5개노선,연장63.
43km에 이르는 신규 도시철도망 구상을 제시했다.
이날 공청회는 한국교통연구원 안정화 박사의 계획안 발표와 도명식 한밭.
대전시는 9일 옛 충남도청사 대강당에서 시민공청회를 열고, 도시철도 3‧4‧5호선을 포함한 총 5개노선,연장63.
43㎞에 이르는 신규 도시철도망 구상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은 '균형 있는 도시발전, 미래를 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