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제공 가상화폐 ‘위믹스’가 상장폐지 위기에 몰리면서 10억 원 상당의 위믹스를 기부받은 대학들이 난처한 처지에 놓였다.
대학법인이 가상화폐를 보유하거나 처분하지 못하는 사이, 기부받은 가상화폐가 상폐 논란에 휩싸이며 활용도.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오재환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 범어사 주지 정오스님(성보박물관장), 이해우 동아대 총장, 장제국동서대총장, 정은우 부산박물관장, 김기용 부산근현대역사관장(왼쪽부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대 제공 동아대학교가 'B-헤리티지.
왼쪽부터 오재환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 정오 스님(범어사 주지·성보박물관장), 이해우 동아대 총장, 장제국동서대총장, 정은우 부산박물관장, 김기용 부산근현대역사관장.
사진=동아대 제공 동아대학교가 ‘B-헤리티지’ 문화콘텐츠를 활용해.
대학원은 중국 중남재경정법대학교의 양찬밍(Yang Canming) 전 총장에게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동서대제공) 2025.
양찬밍(왼쪽) 중국 중남재경정법대학교 전 총장이 장제국동서대총장으로부터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서대[서울경제]동서대학교는 23일 교내 문화센터 콘서트홀에서 양찬밍(Yang Canming) 중국 중남재경정법대학교.
동아-동서대가 공동개최한 ‘지역정주 SO 거버넌스 협의체 킥오프 회의’에서 두 대학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동서대글로컬 연합대학 성과관리위원회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대청년희망 서포터즈와 부산북부고용노동지청이 17일동서대학교주례캠퍼스 스튜던트플라자에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동서대학고 4학년 장윤호 씨가 학내 민석도서관에서 자신의 독서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동서대제공 “지금까지 5000권 이상의 책을 읽은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SNS(사회관계망), 유튜브, 숏폼에 길들여지지 말고, 책으로 나만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동아대와동서대‘글로컬 연합대학 자체평가위원회’ 회의 모습.
동아대 제공 동아대학교와동서대학교는 최근 ‘글로컬 연합대학 자체평가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한 데 이어 제1차 위원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0일 부산시티호텔 콘퍼런스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