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에서 13일(현지시간) 개최된 글로벌 완성차 업계 리더급 포럼 및 전시 행사인 ‘퓨처 오브 더 카 서밋’에서 PV5 WAV(휠체어용 차량) 모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아는 파이낸셜 타임스 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영국의 장애인 전용 차량 리스사인.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자동차 포럼 '퓨처 오브 더 카 서밋'에 전시된휠체어탑승자를 배려한 기아의 목적기반차량(PBV)'PV5 WAV'의 모습(기아 제공).
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완성차 업계 리더급 포럼 및 전시 행사 ‘퓨처 오브 더 카 서밋’ 현장에 전시된 ‘PV5휠체어용 차량(WAV)’ 모델.
기아가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완성차 업계 리더급 포럼 및 전시 행사 ‘퓨처.
지난해 미국 대선에서 고령 논란으로 재선 도전을 중도 포기했던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당선 시휠체어를 사용할 가능성에 대해 보좌관들이 논의했다고 현지시간 13일 인터넷매체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
악시오스의 알렉스 톰슨, CNN의 제이크 태퍼는 바이든 전.
악시오스의 알렉스 톰슨, CNN의.
'2025년 전국휠체어테니스리그가 1차 대구대회를 시작으로 오늘 개막했다.
1차대회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두류테니스장에서 열린다.
약 100명에 가까운 전국휠체어테니스 선수들이 모여 자웅을 겨룬다.
https://www.nahaengdong.co.kr/
13일 오전에 열린 개회식에는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
코웨이 블루휠스휠체어농구단이 남양주 창현초등학교에서 열린 ‘어린이휠체어농구 체험교실’ 행사 후,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코웨이 [서울경제] 코웨이(021240) 블루휠스휠체어농구단이 이달 2일 어린이날을 맞아 남양주 소재.
완성차 업계의 리더급 포럼 및 전시 행사인 '퓨처 오브 더 카 서밋'에 참가해 이동약자를 위한 목적기반모빌리티(PBV), 'PV5 WAV(휠체어용 차량)'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기아는 영국의 장애인 전용 차량 리스사인.
▲ 의정부성모병원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휠체어가 비치돼 있지만, 지자체 등 공공기관에는휠체어를 찾아보기 힘든 실정이다.
제도 개선이 시급한 상황이다.
"마트에선 언제든지휠체어를 꺼내 탈 수 있어요.
그런데 정작 가장 기본적인 공공.
영국 런던에서 13일(현지시간) 개최된 글로벌 완성차 업계 리더급 포럼 및 전시 행사인 ‘퓨처 오브 더 카 서밋’에 참가해 PV5휠체어용 차량(WAV) 모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스 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기아는 영국의 장애인 전용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