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북촌한옥마을에 위치한 ‘와이레스’ 매장이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화끈한 매운 맛의 ‘립 플럼퍼’가 제 원픽입니다” 서울 종로구의 북촌한옥마을에.
글로벌 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단순 모방을 넘어, 오리지널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품질을 구현하는 고급 ‘듀프(Dupe)’전략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회사는 단순한 모방을 넘어, 오리지널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품질을 구현하는 고급.
‘듀프’ 소비에 익숙한 외국인 손님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 명품 브랜드 화장품을 오마주한와이레스의 듀프 제품.
15일 오후 찾은 ‘와이레스(YLESS)’는 외관.
글로벌 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가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AVANJEUNE)’의 첫 라인업 ‘윈터 까멜리아’(사진)를 내놓았다 아방쥔은 진보된 젊음이라는 의미다.
윈터 까멜리아 라인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면서 피부에 깊은 영양과 휴식을 선사하는.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신제품 15종 출시글로벌 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가 명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와이레스북촌 플래그십스토어 내부 모습.
매장에는 명품 브랜드 화장품을 오마주한 듀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7일 찾은 서울 종로구 가회동 소재와이레스북촌.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플래그십스토어.
와이레스는 유명 멀티밤 브랜드 '가히(KAHI)'를 만든.
그만큼 자사의 듀프 제품의 품질이 글로벌 명품 제품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글로벌 명품 화장품을 모방한와이레스의 듀프(오른쪽).
이렇다 보니 전략적으로 듀프를 전면에 내세운 뷰티 플랫폼도 등장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는 아예 자사 듀프 제품을 '챔피언에게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윙크'라고 명명했다.
최근 선보인 '아방쥔 까멜리아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