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직원들의 휴게공간과 민원인을

그동안 직원들의 휴게공간과 민원인을

test 0 3 2025.05.15 19:13:42

달서소방서는 그동안 직원들의 휴게공간과 민원인을 위한 대기.


카페공간 ‘카페포미’를 열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대구 달서서 제공 대구 달서소방서는 15일 소방서옥상에서 직원과 민원인을 위한 공간인 ‘카페포미’의 현판식을 개최했다.


달서소방서는 그동안 직원들의 휴게공간과 민원인을 위한 대기 공간이 충분치 않아.


지난 2017년 본사를 이전하며 매입한 땅이었다.


류 대표는 건물옥상에서 부산항 절경을 보며 가능성을 확인, 이듬해 사무동옥상에카페'비토닉'을 오픈해 수리조선업과 함께옥상카페를 운영했다.


류 대표는 "당시 피아크 부지 주변에 조선소 말곤 아무것도.


카페와 함께 전시·문화 활동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이, 2층에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형카페가 들어섰다.


옥상에서는 중랑천까지 탁 트인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카페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아크로트라몬트


유주,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의 무대가 함께한다.


와이비가 '카페블로썸 하우스' 마지막 무대에 서며 이승윤, 큐더블유이알.


포레스트 가든'에서는 '하동균'의 헤드라이너 무대와 함께옥상달빛, 황가람, 다섯(DASUTT), 김승주, 오렌지 플레이버드 시가렛.


뜰연(국악) 등 3개 장르가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이란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잔디광장 외에도카페노호옥상정원에서도 관람할 수 있고, 금강뷰가 한데 어우러져 봄날 즐거운 나들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노호는 올해 1월 오픈과 함께 금강.


군포시청소년재단과 '도시농업 활성화 지원사업 청소년옥상텃밭'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일 도에 따르면 전날 군포시.


재단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과 수련원,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카페'Teen터(틴터)' 등 청소년 관련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청소년옥상텃밭’ 사업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청소년수련관과 수련원,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카페'Teen터(틴터)' 등 청소년 관련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증설해 총 1만 8,000석 규모로 확대합니다.


유스호스텔은 지상 4층 연면적 1만여㎡ 규모로 객실 82실과 세미나실, 식당,카페,옥상수영장 등을 포함하고 일부 객실은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울산시는 지난해 개발제한구역 93만㎡를 해제하고 건축기획.


있는 노래방 기기가 있는 개인 연습실, 밴드 합주가 가능한 단체 연습실, 청소년들이 원하는 도서를 중심으로 3000여권을 보유한 책카페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 청소년들의 쉼터옥상정원을 비롯해 전통놀이와 보드게임, 네일아트, 즉석사진 등 동아리.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