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용택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기술경영석사과정 주임교수.
com “누구나 각 산업과 기업, 그리고 개인의 전문 영역(domain)에 인공지능(AI)을 적용하는 시대에 남보다 앞서는 커리어를 쌓으려면.
조직 구성은 기존의 3본부 8팀 1실 1단에서 3본부 12팀 4실 2단으로 개편됐다.
대회 운영 본부,기술본부,경영본부로 꾸려졌으며 김승희 전무이사가 총괄한다.
대회 현장을 총괄하는 대회 운영 본부는 기존 4개 팀에서 분야별로 세분화됐다.
오픈엣지테크놀로지, 가온칩스, 퀄리타스반도체 상장 등 성과를 냈다.
그룹 관계자는 "이번 CVC 설립은 조현범 회장이 주도한기술중심경영전략과 창업 생태계 기여 방침의 연장선"이라며 "스타트업 생태계 선순환 및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국내 고용 창출 등.
KAIST경영대학(학장 윤여선)은 사회 및경영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지속적인 교육 혁신을 통해 국제경쟁력을 갖추고기술과경영지식을 아우르는 융합형 인재 양성에 앞장서 왔다.
전통적인경영교육에 더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기술자로서 성장하고 기술사 및 대학원 학위 취득하는 등 자기발전 해나가는 모습을 볼 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평소 강조하는경영철학은? ▶설계·감리 엔지니어는 머리가 좋은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엔지니어는 발주처기술정책을 지원하고, 검증된.
카자흐스탄을 방문해 주요 대학들과 교육·연구 협력 확대를 위한 제반사항들을 다각도로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기술경영전문대학원 등 DGIST가 현재 추진 중인 신규 사업과 연계한 글로벌 협력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DGIST 제공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이기술경영전문대학원 설립을 추진한다.
대구시는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5년 글로벌 첨단전략산업기술경영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지역의 대표 과학기술특성화대학인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5년 글로벌 첨단전략산업기술경영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첨단산업 분야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석·박사급기술.
대구광역시와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이 손잡고 2025년부터 2029년까지 5년간기술경영전문인력 300명을 양성한다.
이를 위해 대구시는 DGIST에 국비 25억 원과 시비 5억 원을 지원하며,기술경영전문대학원 설립도 추진한다.
대구광역시는 지역의 대표 과학기술.
이 사업은 첨단전략산업 분야에서기술경영석·박사 인력을 양성하여 중소·중견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