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사항이라고 답했다.

필요한 사항이라고 답했다.

test 0 3 2025.05.16 05:42:01

대법원은 재판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답했다.


이 후보가 당선되면 5개 재판이 정지되는지 여부는 담당 재판부가 개별적으로 판단할 사안.


둘러싸고도 후보들이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


김문수 후보는 민주당이 사법부를 겁박하고 있다고 비판했고 이재명 후보는대법원이 깨끗해야 한다고 맞받았습니다.


사실상 4심제로 개편하는 '재판소원' 제도가 도입되면,대법원의 위상 추락은 물론 사법 체계에도 지각 변동.


사진=챗GPT 달리 15일 법조계에 따르면대법원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공익신고자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이 조희대 대법원장 특검법안 등 사법부 압박 법안들을 잇따라 강행 처리하는 가운데 15일 오전 서울 서초동대법원청사 앞에 설치된 폴리스라인 너머로 법원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김해YMCA(김해기독교청년회)가 2023년 진행된 이사·감사 선거가 절차상 하자로 인한 '무효'라는대법원확정판결이 나왔다.


이에 따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된 2024년과 2025년 이사와 감사 선거도 '무효'로 처리될 것으로 보인다.


김해YMCA 전 부이사장 문경주 씨와.


실질적인 혼인관계가 유지되는 경우라도 남편이 아내를 성폭행한 경우 강간 혐의로 처벌할 수 있다는 판결이다.


상봉더샵


이 날은 부부의 날(5월21일)을 닷새 앞둔 날이었다.


서울시의회가 학생들의 기초학력 진단 결과를 공개할 수 있도록 하는 조례안을 공포했다가 교육청의 반대로 소송이 진행됐는데요.


대법원이 약 2년 만에 이 조례안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기초학력을 신장시킬 수 있다고 봤는데요.


지난 2월 부산지법 앞에서 입장을 밝히고 있다.


부산일보DB 부산 형제복지원 사건 피해자들에게 국가의 배상책임을 인정한다는대법원확정판결이 재차 나왔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대법원은 이날 형제복지원 피해자 3명이 국가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 상고심.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