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세텍(SETEC)에서 열린 20

구 세텍(SETEC)에서 열린 20

test 0 4 2025.05.17 03:48:45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린 2025 서울 아트페어에서 관람객들이 전시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국내외 현대미술트렌드와 함께 신선하고 독창적인 작가들의작품을 수집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오는 18일까지 개최된다.


LS증권에 소속된 장애인 예술가 직원들이 창작한미술작품들.


(사진=LS증권) 장애인 예술가.


LS증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으로 LS증권에 소속된 장애인 예술가 직원들이 직접 창작한미술작품들을 사내에 전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장애인 예술가 직원들은 유화, 풍선아트 등의미술작품을 제작했다.


이들작품들은 직원 휴게공간, 영업부.


전시 행사마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리포트] 뼈대가 은빛 철근으로.


크기와 질감으로 재현된작품들을 연대기 별로 감상할 수 있다.


도슨트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는작품해설을 들려주기 때문에미술작품은 이해하기 어렵다는 걱정을 버려도 좋다.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온 가족미술나들이' 프로그램에는 전시.


공간 전체에 은은하게 맴도는 초콜릿 향기를 느끼며 이동한 다음 공간에서는 이번 전시의 핵심인미술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그라플렉스 △김미영 △코인 파킹 딜리버리 △박선기 △김선우 등 국내외 현대미술작가 5인이 각자의.


더 홈' / 사진=부지현 2025 일본 세토우치 트리엔날레를 맞아 세토우치 우노항에 영구 설치된 부지현 작가의작품'더 홈' / 사진=부지현 제주미술작가 부지현이 올해 일본에서 열리는 세토우치 트리엔날레에 참여한다.


공식 초청된 유일한 한국 작가이면서, 이번.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4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앞에 문을 연 창고43 서여의도점은 흔한 한우집과는 달랐다.


미술전시관을 옮겨놓은 듯한 이 지점은 입구부터 특색 있었다.


권중모 작가가 한지를 감각적으로 활용해 만든 조명작품이 카운터에서.


기록 발굴…'절박감' '강요된 침묵' 드러나⑩어렵게 지켜낸 일본 4·3위령제…경계 뛰어넘은 추모행렬⑪4·3밀항인 다룬 연극과미술작품…문화예술로 경계 넘다(계속) "4·3광풍을 피해 일본으로 밀항 온 제주인의 여정을 반대로 가보려고 해요.


(재)울주문화재단은 13일 울주문화예술회관 채움갤러리에서 '1호작품미술장터' 시즌2를 개막한다.


(재)울주문화재단 울주문화예술회관 제공.


1호작품미술장터가 돌아왔다.


(재)울주문화재단은 13일 울주문화예술회관 채움갤러리에서 '1호작품미술장터' 시즌2를.


운암자이포레나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