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티빙과 손을 잡는다.
우선 배민을 추격하고 있는 쿠팡이츠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 카드로 풀이된다.
업계에서는 배민이플랫폼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란 해석까지 나오고 있다.
네이버·쿠팡에 이어 배민까지 OTT를 안기로 하면서, 콘텐츠가.
여성 패션플랫폼에이블리가 4월 개최한 디저트 팝업 이미지.
전국 빵순이·빵돌이 사이에서 부산 '빵지순례(빵+성지순례)' 필수 코스로 꼽히는 한 유명 디저트 카페는 최근 3주 동안 평일 영업을 중단했다.
이유는 팝업스토어 때문이다.
직접 차량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A5는 아우디의 베스트셀러 세단이지만, 이번에 새로운플랫폼이 적용되면서 직접 고객들이 타보고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직접 타보면 '더 뉴 아우디 A5'의 진면목을 평가받을 수 있을.
국내 숙박업계 대부분은 주요 예약 채널을 OTA에 의존하는 구조다.
수수료 부담과 고객 데이터 관리의 한계도 함께다.
실제 OTA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노출과 유입은 쉬워지지만, 수익률은 희생된다.
주요 OTA플랫폼수수료율은 평균 10~20%로 알려져 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 이하 언론재단)의 방대한 미디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이 사업은 차세대 원자로인 소형모듈원자로(Small Modula Reactor, 이하 SMR)의.
이번 서비스는 5월 제주에서 열린 제2차 고위관리회의(SOM2)를 비롯해, 오는 10월 경주에서 개최되는.
사진=자료DB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 배달의민족 등 배달플랫폼관련 사건을 신속 처리하는 전담팀(TF)을 가동한다.
공정위는 12일부터 '배달플랫폼사건처리 전담팀'을 구성해 조사 역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정위는플랫폼관련 사건.
AI 기반의 과학 지식플랫폼‘SOAK'.
그래디언트 제공 AI 기반의 과학 지식플랫폼‘SOAK'.
'기업혁신성장플랫폼출범식 및 K-Club 춘계 워크숍'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은 16일 연구행정동(R1) 국제회의장에서 '기업혁신성장플랫폼출범식 및 K-Club 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DGIST 기업혁신성장센터에서 새롭게 구축한 '기업혁신성장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