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및 더불어민주당 규탄대회에

호 및 더불어민주당 규탄대회에

test 0 3 2025.05.19 02:14:46

사법부 수호 및 더불어민주당 규탄대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법부 족쇄 입법 즉각 중지' '헌법수호 사법독립 3권분립 보장하라' 메시지가 적힌 플랜카드를 들었다.


김문수 후보는 "범죄자가 자기가 (선거법 위반 사건으로) 재판을 받는데 자기 재판하지 못하도록 지금 선거법 개정한 거 아니냐"며 "선거법을 위반한 사람이.


자기 선거법 재판을 파기환송 했다고 대법원장 탄핵과 특검이라는 해괴망측한 일을 하는 자가 표를 달라한다"며 "범죄자가 법관을 특검하고,범죄자가 법관을 탄핵하는 해괴망측한 일을 들어봤나"라고 지적했다.


김 후보는 "법관은범죄자의 협박 대상이 아니라 국민.


죄(판사가 법리를 왜곡해 잘못된 판결 등을 했을 때 처벌), 대법관 수를 늘리는 법원조직법 개정안 등을 추진 중이다.


수원금호리첸시아


김 후보는 "범죄자가 법관을 협박, 공갈하고 법관을 불러서 청문회를 하고 특검을 하고 탄핵하려 한다"며 "이런 해괴망측한 일을 하는 자가 국민.


후보를 향해 “자기 선거법 재판을 파기환송 했다고 대법원장 탄핵과 특검이라는 해괴망측한 일을 하는 자”라며 “범죄자가 법관을 특검하고,범죄자가 법관을 탄핵하는 해괴망측한 일을 들어봤냐”라고 비판했다.


김 후보는 이날 대법원 앞에서 열린 ‘사법부 수호.


이철규 의원이 국민의힘 도당위원장으로 선임된 날 그의 아들은 범죄혐의로 구속기소 됐고 며느리는 불구속기소 됐다”며 “범죄자가족이 정당의 대표이고 대선을 준비하는 수장이라는 현실을 납득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인사를 통해 강원특별.


김 후보는 이날 오후에 대선 유세 일정을 잠시 멈추고 권성동 원내대표 등 국민의힘 지도부와 대법원 청사를 찾아 “범죄자(이 후보)가 법관을 협박하고 있다”며 규탄 대회도 열었다.


반면 이 후보는 연이틀 “대법원이 깨끗해야 한다”며 사법부를 거듭.


국민의힘은 13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향해 "범죄자" , "위선과 가짜"라고 비판했습니다.


권성동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구·경북 선대위 출정식에서 "김문수 후보는 청렴결백한 정치, 일 잘하는 정치, 깨끗한 정치고, 이.


김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대법원앞에서 열린 민주당 규탄대회에 참석해 "범죄자가 법관을 협박 공갈하고,범죄자가 대법원장을 탄핵하겠다고 하고 특검하겠다고 하는 이런 해괴망측한 일을 들어봤느냐"며 이같이 말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