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하기로 한 수도권 생활폐

시행하기로 한 수도권 생활폐

test 0 4 2025.05.19 13:43:37

수도권매립지 제3매립장 전경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환경부가 내년부터 시행하기로 한 수도권 생활폐기물 직매립 금지 조처를 유예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란 소식이 알려지면서 환경단체가 강도 높은 비판에 나섰다.


환경부는 관련 지자체들이 소각장을 확보하지.


소비자가 마시고 버린 일회용 플라스틱 컵 모습.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 수준에 맞춰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조금 지원은 최근 ID.


5가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에 따라 그로 인해 야기될 수 있는 고객의 우려와 불편을 해소하고자 마련된 자발적 조치.


-1회 충전 주행거리 300~350㎞로 기준 강화 -현대차·KGM·우진산전 등 국내 업체도 일부 제품 빠져환경부가 전기버스(승합자)에 대한 국비 보조금 지급 기준을 강화하며 다수의 차종이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업계에 따르면환경부는 지난.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ID.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체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5가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 데 따른 자발적 조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전기차 보조금 평가 규정이 개정.


전북 임실군이환경부가 주관한 '2025년 지자체 환경관리 실태평가'에서 1위 지자체로 선정됐다.


19일 군에 따르면환경부는 환경관리 실태평가를 통해 지자체의 배출업소에 대한 환경 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자발적인 배출업소 환경 관리 유도 및 역량 강화를 실시.


김완섭환경부장관이 서울 관악구 신대방역 인근에서 도림천 도시침수 예보 및 지하방수로 설치 계획을 점검하고 있다.


지석동 중흥s클래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