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며 호남권 표심 공략을 이어갔습니다

돌며 호남권 표심 공략을 이어갔습니다

test 0 3 2025.05.20 02:52:45

익산을 시작으로 군산과 전주, 정읍 등을 돌며 호남권 표심 공략을 이어갔습니다.


"새만금 개발을 빨리 완료하고 2036년 하계올림픽전북 유치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재명/더불어민주당 후보] "올림픽유치를 위해서 국가적 역량을 집중해야죠.


전주-김천 간 내륙철도 계획.


전북도 제공 대한체육회는 전북 전주를 국내 후보지로 2036 하계올림픽을 유치하고자 한다.


철도 인프라 확충이올림픽유치를 위한 관건 중 하나로 떠오를 전망이다.


국가단위 분산 개최를 유치 전략으로 삼고 있는 전북도는 육상.


▲ 미국 항공기 업체 '아처'의 에어택시 비행 이미지 2028년 하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열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하늘을 나는 첨단 교통수단인 '에어택시'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올림픽역사상 공식 운송 서비스로 에어택시가 이용되는 것은 이번 2028.


아파트 입주권·분양권 거래가 뚝 끊겼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을 벗어난 마포와 강동에서는 신고가 거래가 이어지고 있다.


강동구올림픽파크포레온 전용면적 95㎡ 입주권은 지난달 25일 27억8천만원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기록했다.


사진은 19일 서울 강동구올림픽.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제공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회장 박민서)는 한국해양소년단인천연맹(연맹장 최계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행정력과 전문인력, 기술력, 시설 등을 활용.


[서울=뉴시스]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예선에 출전하는 러시아의 아델리아 페트로시안.


창원 메가시티 자이


내년 동계올림픽한국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임종언이 보물과도 같은 스케이트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700크리에이터스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은 값진 성과를 내고 친구들과 선생님, 선후배에게 둘러싸여 박수를 받는 장면을 꿈꾼다.


2028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하계올림픽과 패럴림픽 때 하늘을 나는 첨단 교통수단 '에어택시'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올림픽역사상 공식 운송 서비스로 에어택시가 운용되는 것은 LA올림픽이 처음입니다.


2028년 LA 하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