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을 시작으로 군산과 전주, 정읍 등을 돌며 호남권 표심 공략을 이어갔습니다.
"새만금 개발을 빨리 완료하고 2036년 하계올림픽전북 유치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재명/더불어민주당 후보] "올림픽유치를 위해서 국가적 역량을 집중해야죠.
전주-김천 간 내륙철도 계획.
전북도 제공 대한체육회는 전북 전주를 국내 후보지로 2036 하계올림픽을 유치하고자 한다.
철도 인프라 확충이올림픽유치를 위한 관건 중 하나로 떠오를 전망이다.
국가단위 분산 개최를 유치 전략으로 삼고 있는 전북도는 육상.
▲ 미국 항공기 업체 '아처'의 에어택시 비행 이미지 2028년 하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열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하늘을 나는 첨단 교통수단인 '에어택시'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올림픽역사상 공식 운송 서비스로 에어택시가 이용되는 것은 이번 2028.
아파트 입주권·분양권 거래가 뚝 끊겼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을 벗어난 마포와 강동에서는 신고가 거래가 이어지고 있다.
강동구올림픽파크포레온 전용면적 95㎡ 입주권은 지난달 25일 27억8천만원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기록했다.
사진은 19일 서울 강동구올림픽.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제공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회장 박민서)는 한국해양소년단인천연맹(연맹장 최계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행정력과 전문인력, 기술력, 시설 등을 활용.
[서울=뉴시스]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예선에 출전하는 러시아의 아델리아 페트로시안.
내년 동계올림픽한국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임종언이 보물과도 같은 스케이트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700크리에이터스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은 값진 성과를 내고 친구들과 선생님, 선후배에게 둘러싸여 박수를 받는 장면을 꿈꾼다.
2028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하계올림픽과 패럴림픽 때 하늘을 나는 첨단 교통수단 '에어택시'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올림픽역사상 공식 운송 서비스로 에어택시가 운용되는 것은 LA올림픽이 처음입니다.
2028년 LA 하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