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간 경남도청과 도교육청의 세입·세출 결산과 기금, 채권, 채무, 공유재산, 물품 등 전 분야에 걸쳐 예산집행의 건전성,적정성, 효율성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봤다.
경남도청에 대한 결산검사의견서 주요내용으로는 △효율적 자금관리 방안 마련 △지방자치단체.
한국신용평가는 롯데손해보험의 자본적정성수준이 신용도상 부담 요인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신평은 오늘(9일) 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말 기준 롯데손해보험의 지급여력비율은 이미 150%에 근접해 후순위채 상환 시 지급여력비율 150%을 하회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등.
않을 경우 개발 지연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우주청은 지난 2일 기재부에 차세대발사체 개발 사업계획 변경을 위해 사업계획적정성재검토 심사를 신청했다고 8일 밝혔다.
차세대발사체 개발사업은 약 2조 원을 투입해 누리호를 이을 국가 주력발사체를 개발하는.
타당성 조사 사업 변경 절차를 밟는다.
우주항공청은 차세대발사체 개발사업 계획 변경을 위해 지난 2일 기획재정부에 사업계획적정성재검토 심사를 신청했다고 8일 밝혔다.
미국 스페이스Ⅹ사의 재사용 우주발사체 '팰컨9'이 발사되고 있다.
이번 사업계획적정성재검토를 통해 사업계획이 변경되면 우주 발사 서비스 시장에서의.
▲ 인천 부평구가 오는 7월부터 공동주택 공사비적정성검토 지원반 가동한다.
사진은 부평구청 전경 / 사진제공=인천 부평구 인천 부평구는 오는 7월부터 '공동주택 공사비적정성검토 지원반'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공동주택 관리주체(입주자대표회의, 관리.
14일 열린 제423회 임시회 제1차 회의에서 관광개발국 소관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 나서 일부 사업의 예산 편성적정성과 중복 투자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정규헌 의원(국민의힘, 창원9)은 하동 주교지구 파크골프장 조성사업과 관련해 "총.
최근 크게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자본성증권의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커져 상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금융사의 자본적정성이나 유동성 관리 측면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어 보완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2일 한국예탁결제원과 한국기업평가.
가입자 휴대전화의 유심(USIM) 해킹 사고와 관련 "국민의 불편과 불안이 조속히 해소될 수 있도록, 해당 사업자가 내린 조치의적정성을 면밀히 점검하라"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긴급 지시했다.
SK텔레콤은 지난 18일 밤 해킹 피해를 인지하고 지난 21일 이를 외부.
뉴시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27일 SK텔레콤(SKT)의 해킹 사고를 두고 “해당 사업자의 조치적정성을 면밀히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한 권한대행은 이날 SKT의 유심(USIM) 보호 서비스 가입과 유심 교체 등 조치의적정성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