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후보들의 희망찬 공약에 반해 지역

선 후보들의 희망찬 공약에 반해 지역

test 0 2 2025.05.20 18:34:30

대선 후보들의 희망찬 공약에 반해 지역.


그는 “AI 세계 3대 강국이 되려면 전력이 필요하고 원전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 후보는 “에너지는 양자택일의 문제가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그는 “원전도 필요하고재생에너지와 다른 에너지원도 병행해야 한다”며 “다만 원전은.


이에 윤석열 정부 3년간 침체를 겪은 업계와 전남도 등은재생.


https://www.nahaengdong.co.kr/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는 원전 정책을 두고 충돌했다.


이 후보는 “원전을 활용하되재생에너지중심으로 전환하자”고 주장했고, 김 후보는 “원전은 풍력·태양광에 비해 값싸고 안전하다”고 말했다.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변동성이 확대 되는 현재 투자환경에서 매력적인 방어 자산”이라고 말했다.


에드 노덤 핵심재생에너지대표는 “트럼프 정부의 정책 변화에도 불구하고,재생에너지가격 경쟁력과 전력 수요 증가 추세는 지속될 것이며, 이러한.


며 "높은 관세율이 현실화되면 글로벌 주요국은 물론이고 미국도 성장 둔화가 불가피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대체 투자로재생에너지를 주목해야 한다는 평가도 이어졌다.


에드 노덤 핵심재생에너지대표는 "트럼프 정부의 정책 변화에도재생에너지가격.


벤웨이 맥쿼리자산운용 글로벌 대표.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KIC)는 20일 서울 본사에서 국내 기관 투자자의 해외.


영광군에 조성된 태양광 전경.


영광군 제공 전남 영광군이 풍부한 신재생에너지자원을 중심으로 한 지역 주도형 성장 모델을 제시하며, '인구 10만 자립 도시' 도약을 위한 밑그림을 그려나가고 있다.


해상풍력과 태양광 같은 자연 자원을에너지산업으로 연결하고.


◀ 앵 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가 오늘(15일)전남 주요도시를 돌며 "재생에너지"를 거듭 언급하며 전남 발전의 청사진을 내놨습니다.


◀ END ▶◀ 리포트 ▶ 전남지역의 지난 2023.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에너지정책과 관련해 원전보다는재생에너지중심으로 전환하겠다고 발언하자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관련주들이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7일 전남 나주시 금성관 망화루 앞에서 열린 유세.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