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 기준 따라야”… 법원도

활용 기준 따라야”… 법원도

test 0 2 2025.05.22 20:23:23

●산림청 “폐석분 재활용 기준 따라야”… 법원도 폐기물성 인정 판결 ●인천·경기폐기물수년간 화성으로 반출…주택 인접 석산에 재활용 허가 화성시 서신면 장외리 633번지 소유자(공원).


사진제공|경기도 인천·경기 지역에서 발생한 사업장폐기물(석재.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의료폐기물배출량이 급증했는데요.


이에 따른 소각장 신설 계획이 가깝고, 땅값 싼 강원도로 몰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 22일 오전 안성시 미향면에 있는 한 공장 일대에폐기물등이 들어있는 1000㎏ 부피의 포대가 곳곳에 겹겹이 쌓여 있다.


이 일대엔 최소 5000t 이상의폐기물이 있다.


"몇 년 전부터폐기물들이 쌓여 있던걸요.


" 22일 오전 안성시 미양면에.


동물병원 의약품 및 의료폐기물불법행위 수사결과문.


22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경기도 특사경, 2주간 동물병원 364곳 단속의료폐기물일반 종량제 봉투에 버리는 등폐기물관리법 위반 행위 34건 적발 의료폐기물을 일반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담아 배출하는 등 처리기준을 위반한 동물병원 34곳이 경기도에 적발됐다.


/경기도 제공 의료폐기물을.


6건 ▶전용용기 사용 개시 일자 미기재 20건 ▶보관장소 표지판 미설치 7건 등이다.


창원 메가시티 자이


A병원은 동물 조직의 적출물 등 의료폐기물을 허가받은폐기물위탁처리업자를 통해 처리하지 않고 일반생활폐기물을 처리하는 종량제봉투에 담아 배출했다.


▲ 동물병원 의료폐기물처리 불법행위 경기도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2일까지 도내 동물병원 364곳을 대상으로 의료폐기물무단배출 단속을 벌여 34곳에서 불법행위를 적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유형별로는 ▲ 생활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혼합 배출 1건 ▲ 전용.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의료폐기물을 일반 종량제봉투에 담아 배출하는 등 불법행위를 저지른 동물병원 34곳이 경기도에 적발됐습니다.


주요 위반사항은 생활쓰레기 종량제봉투에 혼합 배출 1건, 전용용기 미사용 6건, 전용용기 사용개시.


<앵커> 기피시설에 대한 주민 반발이 곳곳에서 반복되는 가운데, 충주 대형폐기물처리시설을 주민친화시설로 재정립하자는 의견이 제시됐습니다.


기존 시설을 현대화하고 주민 공유시설로 리모델링하자는 건데 지속가능한폐기물정책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