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상생플랫폼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상생플랫폼

test 0 3 2025.05.24 05:02:19

온라인마케팅·판로 지원 '광명상생플랫폼' 구축온라인마케팅 기반 제공…온라인판매처 연계 가능 박승원 광명시장이 '광명상생플랫폼 구축 지원사업' 착수보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서울경제]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22년 209조 8,790억 원 △2023년 228조 8,607억 원 △2024년 259조 4,319억원 등으로 해마다 증가하면서온라인중심의 소비 환경이 일상화됐다.


그럼에도 소상공인의 디지털 플랫폼 활용비율은 △2022년.


https://www.nahaengdong.co.kr/


제공=광명시 광명시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광명형온라인플랫폼을 구축한다.


시는 맞춤형온라인마케팅과 판로 확대 등을 지원하는 '광명상생플랫폼 구축 지원사업'에 착수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계열 e커머스 G마켓은 신규 입점사를 비롯해온라인사업 강화를 꾀하는 20여개 뷰티 브랜드를 초청해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올해 1분기 뷰티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온라인뷰티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크루즈/ 크루즈TMK메인 화면 2025년 한국 크루즈 여행의 대중화 원년을 선언한 (주)투어마케팅코리아(대표 이재명)의 크루즈온라인실시간 예약플랫폼 크루즈TMK가 국내최초로 선보인지 만 24년째(2011년 오픈) 접어들면서 로얄캐리비안크루즈를 시작으로.


13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돼지고기.


키오스크 도입과온라인거래가 일상화된 가운데 디지털 약자인 노인을 위한 대안 마련이 절실하다.


사진은 대구내일학교 학습자들이 키오스크를 활용하는 창의체험활동에 참여한 모습.


대구일보DB 최근 음식점과 카페 등을 중심으로 키오스크(무인주문기) 도입이.


시는 다음 달부터 맞춤형온라인마케팅과 판로 확대 등을 지원하는 '광명상생플랫폼 구축 지원.


[서울=뉴시스] 황금연휴 직후온라인소상공인의 선정산 서비스 이용률 증가 이미지.


(사진=데일리페이 제공) 2025.


'이게 정말 가능한가?' 이런 생각이 드는 사연인데요.


한온라인쇼핑몰에서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에 라면 묶음 상품을 판매했다가 주문 대란으로 이어졌다는데요, 이게 도대체 얼마였길래 그런 거죠? 그제(21일), 한온라인쇼핑몰에 그야말로 믿기 어려운 가격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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