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최근 5년간(2020~2024년) 접수된 캠핑장 피해구제 사건이 총.
올해 22회째인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매년소비자삶의 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종합적으로 측정한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건강기능성(Health), 환경친화성.
의원실이 산업통상자원부에 요청한 국내 식자재마트 실태 조사가 마무리돼 조만간 관련 법 개정안을 발의할 예정이다.
이에소비자들은 "규제를 없애거나 완화할 생각은 안 하고 오히려 강화하다니" "쓸데없는 규제가 만든 문제를 추가 규제로 해결한다는 거냐.
지역 특산물 쇼핑의 '중심 플랫폼'으로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곡성몰은 곡성의 청정 자연에서 키운 고품질 특산물을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지역 생산자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열어주는 상생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캠핑장 소재지별 피해구제 접수 현황 한국소비자원 강원지역 캠핑장 관련소비자피해사례 건수가 전국 상위권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접수된 캠핑장 관련 피해구제 사건은 도내에서 총 42건이었다.
기술개발 비용을 지원하거나 규제하는 수준이 아니다.
시장이 망설이고 있을 때 정부가 직접 첫번째소비자가 되는 것이다.
정부가 민간 클라우드 기업이나 AI기업의 서비스를 써준다.
그러면 시장은 '이 기술은 일정 수준 이상의 안전성.
판매되고 있으나, 진열된 물량은 3포기뿐이다.
특히 배추의 경우, 여름철 생산량이 평년 대비 4분의 3 수준에 그칠 것으로 전망되면서 ‘금배추.
최근 출시된 ‘한 입에 쏙 고구마’ 제품.
사진제공=고창군 고창 고구마가 전국 스타벅스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출시된 ‘한 입에 쏙 고구마’ 제품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고창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정보 침해 가능성이 있는 빅테크의 맞춤형 광고와 유명인들의 뒷광고 등 온라인상 광고 행위를 규율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C.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태풍 등 기상 이변에도 캠핑장 예약 당일 환불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소비자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1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최근 5년간 접수된 캠핑장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총 327건으로, 이 중 환불 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