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만들고 이듬해 회사를 차

를 만들고 이듬해 회사를 차

test 0 3 2025.06.23 18:01:26

를 만들고 이듬해 회사를 차렸다.


자본금 200만원은 7년 뒤인 2018년 '3000만불 수출의 탑'으로 돌아왔다.


뷰티 브랜드 기업코스토리의 창업자 김한균(40) 씨의 이야기다.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최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본사에서 매일경제와 만난 김 대표는 "처음 사업을 시작.


코스토리는 'ABT'(All Beautiful Things)라는 새 이름으로 펼쳐질 비전과 전략 실현, 변화 관리를 위해 강경훈.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뷰티브랜드 기업코스토리(대표 강대준)와 화장품 당일 배송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메쉬코리아는코스토리상품을 부릉.


< 사진 제공 : 넥스팟솔루션 > ㈜코스토리가 ‘파파레서피’의 정품 보호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정품인증 전문기업 ㈜넥스팟솔루션과 10억원대 정품인증솔루션을 계약하고 업그레이드형 제품을 도입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코스코리는 ‘아빠가 딸을 위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내놓은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이 중국에서 불티나게 팔린.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미국 최대.


코스토리김한균 대표/사진제공=코스토리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토리'(대표 김한균)가 지난달 31일 서울 청담 디브릿지에서 창립 6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코스토리브랜드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청하의 축하 공연에.


사진: 중국에서 누적 22억장에 달하는 판매고를 달성한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이미지 뷰티&헬스 전문기업코스토리(대표 김한균) 산하 브랜드 파파레서피(Papa recipe)가 중국 시장 철수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파파레서피는 29일 중국 운영 파트너사였던.


-김한균 대표 인터뷰 “코스토리는 K-뷰티 브랜드를 넘어 파파레서피, 무스투스, 잉가 등 다양한 자체 브랜드를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코스토리김한균 대표의 말이다.


김한균 대표/사진제공=코스토리코스토리는 딸을 위해 아빠가 만든.


글로벌 뷰티 브랜드코스토리(대표 김한균)가 지난 31일 서울 청담 디브릿지에서 진행된 창립 6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위)인사말을 전하는 김한균 대표, (아래)메이크업쇼 시연 중인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사진제공=코스토리이날 행사.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