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

도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

test 0 8 2025.07.03 16:18:16

변화는 국내 카티 치료제 개발사들에게도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


큐로셀은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카티 혈액암 치료제인 ‘림카토(안발셀)’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림카토는 혈액암의 일종인 재발성 또는 불응성 거대B세포림프종(LBCL.


다만 가시권에 들어온 국내 허가를 비롯해 임상을 통해 글로벌 허가 품목 대비 우위를 확인한 상태다.


혈액암 치료제 '림카토'(안발셀)를 보유한 큐로셀은 지난해 12월 국산 CAR-T 치료제 최초로 품목 허가를 신청했다.


임상에서 현재 국내 유일의 허가 CAR-T.


큐로셀 임직원이 차세대 CAR-T 치료제 '림카토'를 생산하고 있다.


국산 신약 40호 탄생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큐로셀의 항암제 ‘림카토’와 SK바이오팜의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가 연내 상업화될 가능성이 크다는 한경 보도다(6월 12일자 A1, 8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의약품인 미국 머크(MSD)의 항암제.


환자 생존기간을 기록해 주목받았다.


큐로셀은 19일(현지시간) 스위스에서 열린 국제림프종학회(ICML 2025)에서 CAR-T 치료제 ‘림카토’(성분명 안발셀)의 임상 2상 최종 결과 무진행생존기간 중앙값이 6.


0개월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무진행생존기간은 암이 진행.


임한 것을 감안하면, 초반 하나은행의 선전은 임팩트가 있었다.


단, 1쿼터 막판, 도쿄 하네다는 모리, 오카다,카토가 득점을 집중했다.


하나은행의림프로텍팅이 약하다는 약점을 핸디오프와 스크린에 의한 간결한 돌파로 골밑을 집중 공략했다.


큐로셀 큐로셀이 키메릭 항원 수용체 T세포(CAR-T) 치료제림카토주에 대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약제급여평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심평원은림카토의 임상적 유용성, 비용 효과성 등을 종합 평가해 건강보험 급여 적용 여부를 결정한다.


올해 안에 국산 신약 40호가 탄생할 전망이다.


큐로셀의 항암제 ‘림카토’와 SK바이오팜의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 상업화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큐로셀은 올해 하반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림카토의 품목허가를.


세포치료제 개발사 큐로셀이 첫 ‘토종’ CAR-T 치료제의 강력한 후보인 ‘림카토’에 대한 약제급여평가신청을 마쳤다.


https://wstechnopark.co.kr/


큐로셀은 CAR-T 치료제림카토의 건강보험 급여 등재를 위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 약제급여평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임상 2상시험에서 긍정적인 데이터가 나온 후 규제 당국으로부터 빠른 상업화 심사 절차.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