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의 '호캉스' 족을 사로잡기 위해선어린이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야 할 만큼 주요 고객층이 됐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달부터 10월까지.
어린이식품안전보호구역 표지판 모습.
사진=예산군 제공 [예산]예산군이어린이생활환경 변화에 따라 학교 주변뿐 아니라 방과 후 주로 활동하는 학원 근처까지 식품안전보호구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군은 학원이 밀집해 있는 예산읍 벚꽃로155번길 일대를 학원가.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현판을 제막하고 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공 대학로 소극장 문화를 상징했던 ‘학전’ 자리에 들어선어린이·청소년 공연장 ‘아르코꿈밭극장’이 재단장을 마치고 문을 연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아르코)는 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르코.
인천 영종 씨사이드파크와 박석공원의어린이물놀이장 2곳이 오는 8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개장한다.
사진은 영종 씨사이드파크어린이물놀이장 전경.
급류로 인한 사망자 수가 32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하루 전 24명에서 8명 증가한 수치다.
사망자 중 성인은 18명,어린이는 14명으로 확인됐다.
당국은 전날 기독교단체가 주최한 여름 캠프 '캠프 미스틱'에 참여했던 여자어린이중 20명 이상의 소재가.
전날 오전 성인 18명,어린이9명보다 20명이 증가한 수치다.
4일 이 지역에 최소 25㎝의 폭우가 내린 후.
남동구는 구월어린이공원 내 녹지공간에 지역 주민을 위한 휴게 쉼터를 조성했다.
인천시 남동구는 펜스로 막히고 잡목이 우거져 이용이 없던 구월어린이공원 내 녹지공간에 지역 주민을 위한 휴게 쉼터를 조성했다고 6일 알렸다.
녹지공간의 다양한 활용을 위해.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 영화제 포스터.
홈페이지 갈무리 20회를 맞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가 오는 8일부터 12일간 영화의전당을 비롯한 부산 곳곳에서 열린다.
‘달라도 좋아’(We are all unique)라는 올해 슬로건 아래 장편 53편, 단편 120편 등 44.
NH농협은행이 지난 4일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후생원을 찾아어린이들의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지난 4일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후생원을 찾아어린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