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자치도) 전략 논의를 위한 광역·기초자치단체장들과의 소통 자리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국가 균형성장과자치분권확대라는 시대적 과제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운명을 좌우하는 핵심 국정과제”라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세종 소재 지방.
제공=더불어민주당 전국자치분권민주지도자회의 더불어민주당 전국자치분권민주지도자회의(KDLC: 상임대표 박승원 광명시장)가 8·2 전당대회를 앞둔 7일 황명선 국회의원(충남 논산·계룡·금산)의 최고위원 출마를 촉구했다.
자치분권회의는 7일 오후 5시 국회의원.
수원시가 1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시자치분권청년기획단 제3기 발대식'을 열고 기념 촬영했다.
경기 수원특례시는자치분권·특례시 활성화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하는 '수원특례시자치분권청년기획단 제3기'를 출범했다고.
더불어민주당 강원특별자치도당이 14일 오후 2시 도당 회의실에서자치분권위원회 발대식을 실시한다.
임명장 수여와 특별강연,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민주당 황명선 최고위원 후보도 도당을 찾을 예정이다.
이교선 도당자치분권위원장은 "진정한자치분권은.
특히 대도시 중심으로 지정돼 있는 특례시시장협의회가 최근 국정기획위원회를 찾아 특례시 법적 지위 확보 등을 건의한만큼 이같은 움직임까지 고려한 전략을 논의할지 주목된다.
net #토론회 #자치분권#특자시 #특별.
간담회는 이재명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 지방분권국가 실현에 관한 국정과제 수립에.
만남을 갖고 우호교류의향서를 교환했다.
강원도 제공 자연환경을 비롯해 특별자치라는 공통점을 지닌 강원도와 남티롤 도(道)가자치분권및 산악케이블카 등에 대해 본격적으로 협력한다.
세계적인 케이블카 전문기업인 라이트너(Leitner)사와 포마(Poma)사가 소속.
11일 동해 현진관광호텔에서 김명기 횡성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역량강화 워크숍을 했다.
이날 김중석 강원도민일보 회장은 ‘자치분권시대 지역리더의 역할’을 주제로 강의했다.
“졸고 있는 지역의 미래는 없습니다.
늘 깨어있는 리더의 자세를 가져야 지역이.
자치분권확대를 위한 강원-남티롤 포럼.
국가 균형성장의 대전환을 이끌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