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브리지 페어 전국대회'를

유소년 브리지 페어 전국대회'를

test 0 6 2025.07.15 13:00:55

오는 8월 12~13일 전주에서 '제1회 전주교육지원청배 유소년 브리지 페어 전국대회'를 열 예정이다.


전성호전북브리지협회장은 "전북에 브리지가 도입된지는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열정이 놀라울 정도로 크다"며 "앞으로도 브리지 저변.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당시 김철문 경북경찰청장(현전북경찰청장)이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등 혐의로 김 청장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한지1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피고발인 조사도 없이 수사가 지연되고.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제도 보완을 위한 대통령의 결단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조국혁신당전북자치도당은 7일 논평을 내고 "전북자치도가 출범한지1년이 훌쩍 지났지만 제도적으로 특별한 지위는 여전히 부여되지 않았다"며 "명칭만 바뀌었을 뿐 실제.


전북특별자치도'가 아닌 '실질 자치도'가 되기 위해 실질적 권한을 부여해 줄 것을 촉구했다.


조국혁신당전북도당은 7일 성명을 내고 "전북특별자치도가 출범한지1년이 훌쩍 지났지만, 제도적으로 특별한 지위는 여전히 부여되지 않았다"며 "실제 권한과 재정.


박현진전북자치도 금융사회적경제과 주무관 박현진전북특별자치도 금융사회적경제과 주무관(25)은 공직에 입문한지이제 겨우 1년 반이 지났다.


그러나 그가 만들어낸 변화의 깊이는 결코 얕지 않다.


전북자치도는 지난 1일 서울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질문1> 전주가 2036 하계올림픽 후보 도시로 선정됐습니다.


흥신소


전북에 어떤 의미인가요? <질문2> 후보 도시로 이름을 올린 만큼 이제는.


나가실 계획이십니까? <질문7>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한지한 달이 지났습니다.


현 정부의 실용주의 기조와전북도정.


등 상황은 갈수록 어렵게 진행되는 모습"이라고 하소연하고 있다.


중부발전 자회사인 익산 상공에너지 매각 논란이 외부에 알려진지20일 가까이 되지만 여야 중앙정치 무대에서 잘나가는전북정치권은 뒷짐을 진 채 강건너 불구경하듯 한다는 지역 상공업계의 비난.


전북에는 건설노동자 1만7800여명, 택배노동자 1700여명, 농어업노동자 8000여명, 음식업 종사자 4만5000여명 등.


이민경 민주노총전북본부장은 이날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된지3년이 다 돼 가지만 처벌받는 기업주는 드물고 떨어져 죽고.


왼쪽)전북도지사가 2023년 3월 완주군청 연두순방에서 주요 간부들과 악수로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 지사의 당시 방문은 취임 이후 처음이자 마지막이 됐다.


전북도 제공 김 지사의 이번 조치는 그동안 세 차례나 무산된 완주 군민과의 대화 시도 이후 고심 끝에.


의료 특화전북바이오 허브 조성 등 10건도 함께 건의했다.


국정기획위에서 지역공약을 담당하는 국가균형성장특위는 시·도별 균형.


나라간 경쟁이 심해 정부가 주도해야 가능한 일이다.


착공한지34년이 지난 새만금사업 역시 국책사업으로 개발하기 따라 국가.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