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의 ‘2024년 노인일자리

보건복지부의 ‘2024년 노인일자리

test 0 7 2025.07.16 05:36:01

경기도는 보건복지부의 ‘2024년 노인일자리 및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 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복지부는 지난 6월 전국 1305개 노인일자리 수행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노인일자리 사업에 대한 종합평가를 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주요 공기업들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각 분야에서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나섰다.


▮어르신에서 장애인·아동으로 지원 확대 우선 한국가스공사는 노인 일자리 창출과 지역 취약계층 복지 증진을 위한 ‘2025년 온누리 실버 나눔 사업’을.


중 겪을 수 있는 무더운 여름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본인의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김형식 관장은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게활동하시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 어르신들이 활기차게 일상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취약계층에 전달할 쌀 200㎏을 기부했다.


강원인재원(원장 김학철)이 설립 5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50일간 릴레이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강원인재원은 지난 7일부터 50일간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도내 청소년 지원과 취약계층 나눔 등 지역.


시흥시청 전경 시흥시가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이 공동 주관한 노인일자리 및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에서 전국 226개 지자체 중 대상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또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평가 부문에서도 시흥실버인력뱅크가 S등급,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진심으로 이행하고자 성실한 상생활동도 진행 중이다.


실제 하나증권은 지난해 3월부터 청파노인복지관에 방문해 급식 지원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매월 2회 이상 현장을 바운해 급식 지원 봉사를 이어나갔고 올해에는 기부금 후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쿨'에서는 어린이를 비롯한 교통 약자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인식 개선 교육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들도 자발적인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상생 실천에 힘을 보태고 있다.


대전·금산공장과 연구개발(R&D) 센터는 매년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에.


대전문화재단이 7월 11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제2차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대전문화재단 제공 대전문화재단은 7월 11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제2차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활동에는 재단 임직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묘역에.


그동안 월평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사회다자녀 가정 도배장판 지원, 생활가전 기부, 김장김치 50세대 나눔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앞으로 두 기관은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필요한활동으로 다양하게사회공헌을 함께하기로 약속.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어르신들이 깨끗하게 정돈된 주택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농협 임직원들은사회공헌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국민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