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월트디즈니컴

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월트디즈니컴

test 0 7 2025.07.16 20:28:41

[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손을 잡고디즈니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시즌 한정 굿즈와 버터 샌드쿠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에선 작고 기분 좋은 소비를 즐기는.


이번 유니폼은 팀 K리그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디즈니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로고의 초록색을 바탕으로 K리그와디즈니코리아, 아디다스가 협업해 제작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특별 제작한 이번 유니폼 상의 전면에는 팀 K리그 엠블럼.


이번 유니폼은 팀 K리그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디즈니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로고의 초록색을 바탕으로 K리그와디즈니코리아, 아디다스가 협업해 제작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특별 제작한 이번 유니폼 상의 전면에는 팀 K리그 엠블럼과.


인기 애니메이션 를 테마로 한 상품 제작, 팝업스토어 운영, 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를 테마로 프로 스포츠리그와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하는 것은 K리그가 최초다.


이번 협업은 의 ‘닉’과 ‘주디’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K리그 원정팬이 되어 각.


를 테마로 한 상품 제작, 팝업스토어 운영, 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주토피아>를 테마로 프로 스포츠리그와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하는 것은 K리그가 최초다.


이번 협업은 <주토피아>의 주인공 '닉'과 '주디'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K리그 원정팬이.


K리그와디즈니코리아의 컬래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발표했다.


양 사는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


정읍 브리온


주토피아를 테마로 한 상품 제작, 팝업스토어 운영, 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주토피아를 테마로 프로 스포츠리그와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하는 것은 K리그가 최초다.


이번 협업은 주토피아의 '닉'과 '주디'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K리그 원정팬이 되어.


한국프로축구연맹이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양측은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까지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을.


콜라보 KBO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KBO I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KBO디즈니코리아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을 ‘미키와 친구들’이 트렌디한 문화를 즐기는 콘셉트로.


9월에는 F/W 콜렉션 의류 및 각종 악세서리와 문구류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T1 COO 안웅기는 “e스포츠 구단 최초로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


”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준디즈니캐릭터를 테마로 한 제품을 통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