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엔의 올 2분기 및 연간 실적

노엔의 올 2분기 및 연간 실적

test 0 3 2025.07.17 14:19:39

HK이노엔의 올 2분기 및 연간 실적 전망이 주목된다.


사진은 HK이노엔 실적 추이.


http://www.yjfc.co.kr/


HB&B(식음료뷰티) 사업부 부진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다만 매출 상승세는 이어지고 있어 회사 목표인.


/그래픽=비즈워치 한국·금호·넥센 등 국내 타이어 3사가 올 2분기 외형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수익성은 후퇴했고 총수 공백과 통상환경 악화, 생산거점 불안 등 구조적 리스크는 오히려 짙어졌다.


겉으로는 성장처럼 보이지만, 안.


올리는 데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분석했다.


송 연구원은 “최근 양호한 수주 성과, 주택 착공금액 증가, 양호한수익성지속 등을 고려하면 실적 우상향 추이는 향후 2~3년간 뚜렷할 전망”이라며 “업황 부진에도 불구하고 양호한수익성이 지속.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강원권 비은행금융기관이 최근 부동산 관련 대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자산건전성 저하와수익성악화를 겪고있다.


16일 한국은행 강원본부가 발표한 ‘강원지역 비은행금융기관 경영상황 평가’ 자료를 보면 도내 비은행금융기관.


HD한국조선해양 대신증권은 16일 HD현대미포의 목표주가를 19만원에서 21만원으로 높였다.


고수익 선박 매출 비중이 점차 커져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직전 거래일 종가는 18만1400원이다.


이 증권사 이지니 연구원은 "5월 말 기준 상성 누적 신규 수주.


외형 성장에도수익성악화…재고 부담↑中 OTA 공세·규제 논의 등 대응 전략 과제 지난해 사업 규모를 키운 야놀자가 매출액이 늘었지만수익성이 하락한 가운데 중국 OTA 공세, 플랫폼 수수료 규제 논의 등 대내외적 부담이 늘고 있다.


KB증권은 17일 종근당에 대해 최근 일시적으로수익성둔화가 나타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되 목표주가는 기존 130000원에서 110000원으로 15% 하향 조정했다.


김혜민 KB증권 연구원은 "목표주가 변동의 배경으로는 KB증권 리서치본부의 3분기 COE 변동.


후발업체인 마이크론(Micron)의 HBM 3E 12단 진입으로 인해 점유율이 일부 축소되겠지만, 선제적 공급 진입과 그에 따른수익성유지는 여전히 유효하다고 판단된다”며 “하반기에도 HBM 3E 12단의 매출 비중 확대를 통한수익성개선 흐름은 지속될 전망이며, 연내.


자신 있는 부분"이라며 "UAE에서도 의료기기 인허가를 마쳐 중동 시장 진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앞으로 업계 내 경쟁이 치열하겠지만, 우리가 국내 업계에서 최초이자,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수익성은 더 나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항공 A330-300 항공기.


3분기 여객사업은 하계 성수기 진입에 따른 수요 증가 및 주요 관광 노선 중심 실적 호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서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