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분야 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test 0 8 2025.07.26 00:15:10

분야 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들 법안은 구글 등 빅테크.


대형플랫폼기업에 대한 포괄적인 규제를 담은 ‘온라인플랫폼법(온플법)’ 논의가 본격화 되고 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맨 앞줄 왼쪽 다섯번째)를 비롯한 ‘디지털 전환플랫폼‘제주DA’ 시연회’ 참석자들이 제주 농업 디지털 전환사업 성공을 응원하고 있다.


제주도(도지사 오영훈)가 농업 디지털 전환(DX·Digital Transformation)을 이루기 위한 첫단추인 농업.


크리스퍼는 지난 4월 단일 메뉴가 아닌플랫폼으로 출시됐다.


버거킹의 시그니처플랫폼인 와퍼처럼.


원스토어가 지난 5월 출시한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원게임패스' 이미지.


구미 대광로제비앙


ⓒ원스토어 디지털 콘텐츠와플랫폼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며 이용자 체류를 위한 기업들의 전략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


과거엔 신규 사용자 모객에만 주력했다면, 이제는 이용자들을 '데일리.


미국 의회가 공정위에 서한을 보내고 설명을 요구하는 행동은 이례적인 것으로, 동맹국 의회에 대한 입법권 침해.


중국 배달플랫폼메이퇀 소속 배달원이 베이징의 백화점 카페에서 엎드려 자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중국 배달플랫폼업체 전 고위 임원이 수십억원대 뇌물을 받은 혐의로 체포된 사실이 공개됐다.


중국 당국이 음식 배달업계의 출혈경쟁을 시정.


[앵커] 미국의 압박은 전방위적입니다.


한미 협상의 주요 쟁점 중 하나가 우리 정부가 추진 중인 '온라인플랫폼법' 문제인데, 미국 하원이 공정위에 서한을 보내 우려를 표했습니다.


이 법이 제정되면 구글 같은 미국 기업이 타격을 입으니 중단하라는 압박입니다.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CEDEC은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