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새로 정의하는 '배민 2.
0' 리브랜딩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앱에 새로운 색상과 폰트(글씨체)를 적용하기로 했다.
디지털 환경에서 더 선명하고 현대적인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보다 더 밝은 민트색으로 브랜드 색상을.
윤영호 산돌 대표 지금 우리가 편하게 사용하는 한글은 1970년대까지만 해도 인쇄하는 게 까다로웠다.
인쇄에 필요한 식자기와 식자판이 모두 일본산이었기 때문이다.
이런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낀 고(故) 석금호 산돌 의장은 '자력으로 한글 서체를 개발해 보급.
청주 석보상절체 [청주시 제공.
B씨의 과거 치부를 알릴 것처럼 위협하고자 노골적인 성 표현까지 서슴지 않는 편지를 보내 B씨를 괴롭혔습니다.
특히 자신의글씨체까지 바꾸고, 수신인에 B씨의 미성년 자녀 이름을 기재해 편지를 직접 읽도록 했습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A씨가 B씨를 위해 두.
에스알은 28일부터 이용객 중심 디자인으로 대폭 개선한 SRT 승차권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한 승차권 디자인은 기존보다 더.
"무조건 예쁠 것 같다고 넣는 게 아니라 내가 구현한 세계 안에서 나름의 법칙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색감이나글씨체, 배우의 얼굴이 어떤 관계로 맺어져야 하는지를 철저하게 계산하고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테면 액션 장르면 고딕 계열.
민원을 무시하고 안이하게 대처한 게 밝혀지면 엄중 문책”이라는 문구도 담겼다.
이 문장들은 굵은글씨체로 표시돼 있었다.
코레일 직원들 사이에선 근래의 대통령실 지시사항과 비교하면 해당 지시 사항이 더 구체적이라는 반응이.
빨간색 정겨운글씨체로 적힌 '기사식당' 간판.
지난해, 뉴욕 맨해튼 도심 한복판에 혜성처럼 등장한 한식당입니다.
문을 열기 무섭게 가득 차기 시작하는 테이블.
"] 극악의 웨이팅을 뚫고 들어오면.
[서울경제] 카카오(035720)는 디지털 화면에서 가독성과 표현방식에 최적화된 ‘카카오 글씨’ 2종을 제작해 무료 배포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 큰글씨’는 주목도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구현해 제목 등에 적합하고, ‘카카오 작은글씨’는 작은 크기에서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