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들이 서민·취약계층을 대상으

사들이 서민·취약계층을 대상으

test 0 9 2025.07.27 05:03:27

금융회사들이 서민·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감독 규정을 위반하며 무리하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받고.


회사 측에 따르면 시선AI의 씨유온아이디피는 AI.


네이버클라우드는 '클로바 스피치'가 스피치 투 텍스트(STT) 상품 중 업계 최초로 금융.


과거 카드사들은 커피 쿠폰 지급이나 캐시백 혜택 등 이벤트를 곁들인 홍보 경쟁을 벌였다.


창원웨딩박람회


혁신금융서비스 CSP(Cloud Service Provider) 평가’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콜센터 상담 내용 기록 및 관리와 금융사기 모니터링,금융권교육 콘텐츠 자동 자막 생성 등 다양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금융권특화 업무 외에도 회의록 작성 자동화, 공공기관 민원.


24일금융권에 따르면 신용보증기금과 예금보험공사를 비롯한 주요 공공기관장, 산업·수출입·기업은행 등 국책은행장.


비과세 혜택이 사라지면 대규모 자금 이탈 가능성이 제기되는 만큼 혜택 연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0일금융권에 따르면 정부는.


제2금융권에서 위·변조 서류로 사업자 대출을.


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 (사진=매경DB) 새 정부 출범과 함께금융권에 대규모 인사가 예고된다.


산업은행·수출입은행·기업은행 등 3대 국책은행을 비롯해 금융 공공기관, 상호금융, 협회 수장까지 줄줄이 교체 시점을 앞두고 있어금융권전반에 인사 태풍이.


5일제)의 단계적 도입을 공언하면서, ‘주5일제’를 가장 먼저 시행했던금융권이 또다시 변화의 선두에 설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만금융권노사 및 정부가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는 제도 실현 가능성과 도입 방식.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