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진, 20대 여성을 들이받은

돌진, 20대 여성을 들이받은

test 0 9 2025.07.29 21:41:13

8월 2일 강남구 압구정역에서롤스로이스운전자가 인도로 돌진, 20대 여성을 들이받은 후 차에서 내리는 모습(왼쪽)과 운전자가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받는 도중 밖에 나와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사진 일부 모자이크 처리함).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


<앵커> 2년 전 서울 강남에서 마약류 약물에 취해 운전하다 20대 여성을 치어 숨지게 한 '롤스로이스약물 운전 사건' 기억나실 겁니다.


경찰이 지난해 이 가해자가 속한 불법 투자 리딩방 조직을 대대적으로 수사했는데, 당시 수사를 맡았던 경찰 간부가 리딩방.


향해 "부모님 용돈도 잘 드리냐"고 물었고, 덱스는 "그렇다.


저는 중고차를 지금까지 타고 다닌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롤스로이스중고?"라고 짓궂게 장난을 치자 덱스는 "맞다.


(롤스로이스) 12억짜리를 6억에 샀다.


절반에 후려쳐서"라고 한술 더 떠 웃음을.


2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공개된 영상에는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주연 원진아와 덱스가.


방송인 덱스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저는 중고차를 지금까지 타고 다니는데 아버지께는 새 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옛날부터 타던롤스로이스중고냐"고 농담을 건네자 덱스는 "12억짜리를 절반에 후려쳐서 제가 6억짜리 중고차를 샀고 아버지껜 5000만원짜리 새 차 사.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덱스 원진아 {짠한형} EP.


103 술 먹고 효놈 고백 12억롤스로이스는 내 거, 아빠차는 5천 만 원 짜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덱스가 차량 구매와 관련된 비하인드와.


-프라이빗 오피스 상하이가 제작 맡아 -실크로드 문화 중심지서 영감, 동서양 문화 융합 담아롤스로이스모터카가 24일(현지시각) 중국 고대 벽화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비스포크 컬렉션 3종을 공개했다.


용인푸르지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롤스로이스프라이빗.


타니시던 차를 아직도 끌고 계셔서 5000만원 짜리 새 차를 사드렸다.


저는 중고차를 타고 다닌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롤스로이스중고?”라고 장난치자 덱스는 “그렇다.


12억짜리를 6억에 후려쳐서 샀다”고 유쾌하게 받아쳤다.


저는 중고차를 지금까지 타고 다니는데 아버지께는 새 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옛날부터 타던롤스로이스중고냐"고 짓궂게 농담을 건네자 덱스는 당황하지 않고 "맞다.


12억짜리를 절반에 후려쳐서 6억에 샀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